목차
자신이 판, 검사가 되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승진, 합격, 당선, 승리, 성공 등이 있다.
별을 단 대장이 되는 꿈
별을 단 대장이 되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적으로 공로를 인정받아 각종 단체의 책임자로 추대된다.
항해 도중에 배가 파손되어 헤엄을 치다가 구조되는 꿈
파혼이나 실직, 또는 파산 등 나쁜 액운을 맞기 직전에 호전되어 자기의 위치를 되찾게 될 징조
대머리되는 꿈
대머리되는 꿈은 다양한 해몽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맞다고 생각하는 것에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머리가 되는 꿈은 현재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황을 반영합니다. 자신감 위축은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라고 할수 있습니다.
집문서를 자신이 만들어 보거나 누가 주어서 갖게 되는 것은
합격 통지서, 발령장, 임명장 등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즉 좋은 직장을 얻게 되거나 보다 높은 지위에 임명될 수도 있고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게 될 수도 있다.
새 책상 앞에 앉게 되는 꿈
책상은 직위, 명예, 관공서, 책임자, 경영자, 일, 입학 등을 상징하는데 자신이 책상에서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따라 암시하는 내용이 달라진다. 꿈에서 새 책상에 앉았을 때 그 책상이 다른 사람의 책상과 비교해서 아주 크고 멋진 책상이었다면 자신이 승진을 하게 되어 더 높은 자리에 앉게 될 것을 나타내는 것이다. 그러나 그냥 평범한 새 책상에 앉았다면 새로운 부서에서 일하게 되거나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 해석할 수 있다.
검사가 자신에게 형량을 구형하는 꿈
심적부담을 갖을 일이 생기거나, 물질적인 손해를 보게 될 징조.
검사가 논고하는 꿈
검사가 논고하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일의 주책임자가 된다. 또는 자신의 작업이나 창작품이 여러 사람들의 호평을 받게 된다.
검사가 법정에서 자신에게 형량을 구형하는 꿈
남과의 어떤 정신적 관계나 물질적 관계로 피해를 보게 된다. 불길하다.
검사에 관한 꿈
실제로 인물, 또 하나의 자아, 목사, 재판관, 심판원, 심사관, 경찰, 신문기자 등의 동일시다.
차표를 도착지까지 끊었는데도 차장이 검사하러 오는 것이 불안한 꿈
자신이 성적으로 충분히 성숙했는데도 불구하고 스스로 반신반의하고 있는 상태의 표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