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죽는꿈
누군가가 죽는 꿈은 불길하다고 여겨지기 쉽지만 실제로는 길몽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현실에서는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고 정신저으로 안정화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빠가 죽는 꿈은 특별히 다르게 해몽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평소에 억압을 주었던 일에서 해방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빠라는 틀에서 벗어나서 스스로 자립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빠 돌아가시는 꿈
꿈에 있어서 누군가의 죽음은 흉몽으로 해석 되는 경우가 드뭅니다. 왜냐하면 죽음은 언제나 새로운 탄생고 이어져 있기 때문이죠. 아빠 돌아가시는 꿈 역시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은 여러가지 해몽이 있습니다. 그중 2가지만 나열해 볼께요.
1) 아버지의 편찮으셨던 부분이 좋아진다.
2) 정신적으로든 물질적으로든 독립을 하게 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된다.
낯선 아이가 엄마나 아빠라고 부르는 꿈
낯선 아이가 엄마나 아빠라고 부르는 꿈에 있어 그 아이를 정말 엄마나 아빠처럼 반갑게 안아 주었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많지만 귀찮게 생각하는데도 계속 엄마나 아빠라고 부른다면 본의 아닌 오해를 사거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다. 그 아이로 상징되는 어떤 사건이나 사람이 당신의 속을 상하게 하거나 근심걱정에 휩싸이게 할 것이다. 그러나 어렵고 골치 아픈 일도 영원히 계속되는 것은 아니므로 그 일을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가에 대한 당신의 마음자세가 더욱 중요한 일이다.
아빠가 바람피는 꿈
아빠는 꿈에서 권력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아빠가 바람피는 것은 권력의 약화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쉽게 풀어서 다시 이야기 하면 경제적, 정신적으로 집에서 독립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낯선 아이가 자기에게 엄마(아빠)라고 부르는 꿈
꿈에서 그아이를 반갑게 맞으면 집안에 새식구가 생기고, 모른체하면 쓸데없는 사건에 휘말려 망신이나 속을 썩게 되는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