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부처님에게 절하는 꿈

부처님에게 절하는 꿈

DreamDoc | 10:02 오후 | 2018년 11월 27일

절에서 자신이 부처님께 공양하는 꿈

절이라는 장소는 주로 산속에 지어져 있으며 불자나 신도들이 불도를 닦거나 기도를 하는 곳이다. 이런 면에서 절은 학원이나 연구소, 수도원, 다른 종교기관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혹은 교도소나 정신병원이나 요양원을 상징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자신이 부처님께 공양을 드렸다면 이 꿈은 윗사람의 도움으로 사업을 일으키게 되거나 어려웠던 일이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절에서 돌이나 돌부처 조각을 주어 소중히 간직하는 꿈

절에 가서 돌을 주어 소중히 간직하는 꿈은 행운을 얻고 소원을 이루게 된다는 꿈이다. 합격, 결혼, 승진, 순산의 기쁨을 맛보게 될 것이다.

절에서 주은 돌이나 돌부처 조각을 잃어버린 꿈

절에서 주은 돌이나 돌부처 조각을 잃어버리거나 떨어뜨린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로서, 불합격, 승진 좌절, 난산 등을 가져올 흉몽이다.

부처님 앞에 큰절을 올리는 꿈

어렵던 고통이 다 지나가고 마음먹었던 것을 소원성취하게 된다.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는다. 합격, 당선, 승진,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신령, 부처, 성현 등에게 절을 하다가 허리나 다리가 굳어져 일어서지 못하는 꿈

사업의 실패, 좌절 내지 중병, 사고 등 흉험한 일이 생기게 된다.

부처님이 참선하는 주변에 사나운 바람이 몰아치는 꿈

어떤 성직자나 진리 탐구자의 위력이 강대함을 보게 된다.

귀가 부처님의 귀처럼 귓밥이 두툼하고 잘생긴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만인을 대표할 지도자가 된다. 승진, 명예 등의 길조이다.

부처님에게 두들겨 맞는 꿈

부처님에게 두들겨 맞는 꿈을 꾸게되면 오랜 병으로 고생하게 될 흉몽이다.

부처님을 만나거나 절에서 부처의 상을 보는 꿈

태몽으로, 귀한 아들을 낳게 된다. 만약 노부인이 이 꿈을 꾸게 되면 그 자손이 번창하거나 출세하게 된다.

부처에게 두들겨 맞는 꿈

질병에 걸릴 징조이며, 병마로 오랫동안 괴로울 것이다.

절벽을 타고 올라가는 꿈

절벽을 타고 올라가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무척 힘든 일에 직면한다는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그 절벽에 무사히 올라섰다면 천신만고 끝에 어려운 일을 성취한다는 암시다.

하늘을 향하여 절하는 꿈

주변에 귀인이 있어서 당신은 그 사람의 도움을 받는다 는 것을 암시한다. 그 소원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다.

다리가 폭탄이나 어떤 원인에 의해 절단되는 꿈

다리가 폭탄이나 어떤 원인에 의해 절단되면 장애물이 없어지고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된다.

윗사람이 자기에게 절을 하는 꿈

윗사람이 자기에게 절을 하는 꿈은 윗사람이 자기에게 청탁할 일이 있음을 의미한다.

신령에게 절을 하는 꿈

신령에게 절을 하는 꿈은 어떤 권위자나 윗사람에게 도움을 구하여 뜻을 이루거나 유산을 물려받게 될 꿈이며 오랜 병을 앓던 환자라면 조만간 병이 완쾌되는 등 운세가 좋아질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