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소변 묻는 꿈
어떤 상호간에 계약을 맺거나 사소한 감정으로 불쾌한 마음을 갖는다.
옷이나 몸에 소변이 묻는 꿈
자신의 소변이든 남의 소변이든 내 몸이나 옷에 묻어 기분이 불쾌한 꿈이었다면 현실에서도 마찬가지로 기분이 불쾌해지고 재수없는 일을 당하게 될 수 있다. 그러나 자신의 소변이 온몸이나 옷을 흠뻑 적실 정도였다면 자신이 원하는 일이 시원하게 풀리게 되는 좋은 꿈이라 할 수 있다.
갓난아이의 대소변이 옷이나 몸에 묻는 꿈
갓난아이의 대소변이 옷이나 몸에 묻는 꿈을 꾸게되면 남에게 구설수가 있거나 창피한 일이 생긴다.
생리가 몸에 묻는 꿈
어떤 일에 계약을 하게 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 작품창작, 재물, 돈, 일거리 등의 길조이다.
고양이를 죽여서 땅에 묻는 꿈
고양이를 죽여서 땅에 묻는 꿈은 떳떳하지 못한 일에 관계됨을 의미한다. 언제나 올바르고 당당하게 일을 처리해야 후환이 없다. 용기를 가지고 나쁜 일에서는 과감하게 손을 떼어야겠다. 그런 일이 아니면 심리적으로 아주 심한 억압과 불안 때문에 이런 꿈을 꿀 수도 있다.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 의논하고 마음을 열도록 하자.
자신이 죽인 시체를 땅에 묻는다는 꿈
자신이 죽인 시체를 땅에 묻는다면 어떤 일을 깨끗이 처리하거나 비밀에 부쳐야 할 처지에 놓인다.
자신이 죽인 시체를 땅을 파고 묻는 꿈
자신이 죽인 시체를 땅을 파고 묻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사건을 깨끗이 마무리하거나 비밀에 부칠 중대한 일이 벌어진다.
바닥에 피가 묻는 꿈
바닥에 피가 묻는 꿈을 꾸게되면 뜻하지 않은 외국 바이어가 찾아와 계약을 맺는다.
소변이 피가 섞여 나온 꿈
질병이 생기거나 가까운 사람이 재난을 당하는 꿈이다.
옷을 벗은채로 꼿꼿이 서서 대소변을 보면서도 전혀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은 꿈은
자기만이 간직하고 있던 좋지않은 비밀을 누구에겐가 털어놓고 후련한 마음을 갖게 된다.
남이 소변을 보는 것을 보는 꿈
남이 어떤 소원을 충족시킴을 보거나 남의 작품이 지상에 발표된 것을 본다.
옷을 벗은 채 서서 소변을 보는 꿈
옷을 벗은 채 서서 소변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간직한 비밀을 누군가에게 속시원히 털어놓고 개운해진다.
세면장, 물이 흐르는 개천에서 소변을 본 꿈
어떤 언론·출판사에서 자기와 관련있는 기사거리를 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