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사고로 죽은 어린아이의 시신을 보는 꿈
사고로 죽은 어린아이를 보는 꿈은 매우 불길한 꿈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길몽이다. 특히 자기 아이의 시체를 보았다면 걱정이 되어 잠이 안 오겠지만 현실에서는 그아이 때문에 몰래 속을 끓였던 어떤 문제가 해결될 것이다. 자식으로 인해 속앓이 해오던 일을 한시름 덜게 된다. 자녀문제가 아니라면 자신의 상황이나 일과 관계된 기쁜 소식이 있을 것이다. 일을 추진하는 데 장애가 되던 어떤 문제가 해결된다든지 새로운 용기가 솟아 일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고 그 일은 순조로울 것이다. 어떤 걱정 때문에 뭔가를 제대로 시작하거나 추진하지 못하고 고민하고 있었다면 용기를 가지고 도전할 때가 왔다. 힘 내시라.
아이의 죽은 모습을 본 꿈
한동안 지겹게 따라붙던 자신의 구설수가 잠잠해질 징조의 꿈.
아이를 낳았는데 바로 죽은 꿈
아이를 낳았는데 바로 죽는 꿈은 어렵게 혼자서 고민하던 문제를 공개하게 됨을 의미한다. 공개하는 과정은 힘들지만 의외로 공개한 이후에 문제는 쉽게 해결되어버림을 암시한다.
죽은 부모가 우는 꿈
집안에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 곤란에 처할 징조의 꿈이다.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을 보는 꿈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을 보면 큰 이득이나 횡재수가 있다.
목매어 죽은 귀신이 나타난 꿈
하루종일 가슴이 답답하고 숨막히는 일이 생기며, 생각지도 않은 누명을 쓰게 될 징조
아이의 죽은 모습을 본 꿈
한동안 지겹게 따라붙던 자신의 구설수가 잠잠해질 징조의 꿈.
죽은 원숭이를 둘러싸고 사람들이 웅성거리고 있는 꿈
죽은 원숭이를 둘러싸고 사람들이 웅성거리고 있는 꿈은 불명예 퇴직이나 스캔들에 연루될 것을 암시한다. 구설수가 있다는 이야기니 말과 행동을 각별히 조심하여야 한다.
갓난아이가 우는 것을 달래주는 꿈
갓난아이가 우는 것을 달래주는 꿈을 꾸게되면 생각지 못했던 고민거리가 생겨 마음이 초조하고 불안해 안절부절못하게 된다.
산신령이 유치원생쯤 되는 어린아이를 데려다 주는 꿈
산신령이 유치원생쯤 되는 어린아이를 데려다 주는 꿈을 꾸게되면 작품이나 사회활동을 하는 데 다소 시일이 소요되는 것을 의미한다.
어린아이가 책을 가지고 노는 꿈
어린아이가 책을 가지고 노는 꿈을 꾸게되면 태어날 아이가 장차 교육자가 되거나 연구직에 종사하여 명성을 떨친다.
어린아이가 깔깔대고 웃는 꿈
공공장소나, 여러 사람이 모인 모임에서 실수를 하거나, 주위사람으로 부터 조소와 놀림을 받게 될 징조.
아이가 엄지손가락을 빨고 있는 꿈
집안에 질병이나 우환이 생길수 있는 암시의 꿈으로, 특히 부모님께 불행이 닥쳐오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