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엄마랑 싸우는 꿈
엄마랑 싸우는 꿈은 독립에 대한 갈망을 반영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신체적인 독립 뿐만아니라, 물질적 정신적 독립을 의미합니다.
서로 치고 받고 싸우는 꿈
서로 치고 받고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그 상대와 아주 친밀한 관계, 협조적인 관계가 된다. 동업자와 몸으로 싸우는 꿈은 같이 사업을 하여 재물이 크게 생길 길몽이다. 몸싸움에서 접촉이 많을수록 그 사람과 의사 소통이 잘되거나 감정 교류가 원활함을 의미한다.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꿈
어떤 두 사람이 세력 다툼을 하거나 공박하는 일에 관계할 것이며, 그중 한 사람은 자신과의 동일시일 수도 있다.
자신을 해치려는 악한 일당과 싸우는 꿈
자신을 해치려는 악한 일당과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일거리에 대해 상대방과 갑론을박 격론 끝에 찬성하거나 상대방의 의견에 승복하게 된다.
사자, 호랑이, 곰 등의 맹수들이 서로 물어뜯고 싸우는 꿈
정당이나 사회단체가 한 이익을 위해 혈투를 벌이게 된다. 소송, 싸움 등을 하게 된다.
형제끼리 치고 박고 싸우는 꿈
형제끼리 치고 박고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나쁜 일이 생긴다. 그러나 다행히 싸움으로 인한 언짢은 일이 없다면 반대로 좋은 일이 생긴다.
엄마가 바람피는 꿈
엄마가 바람피는 꿈은 가정생활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빠가 바람피는 꿈과 마찬가지로 집에서 독립을 하는 것으로 해몽을 하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엄마가 바람피는 꿈은 엄마에 대한 애착관계가 사라져 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경우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것 같습니다.
엄마가 죽는꿈
죽음이라는 것은 현실에서는 꽤나 고통스럽습니다. 하지만 해몽적인 측면에서는 나쁘게 바라보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죽음은 새로운 탄생, 즉 부활과 이어져 있다고 보기 때문이지요. 엄마가 죽는 꿈은 큰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라고 해몽하게 됩니다. 또한 엄마가 무병장수할것이라는 해몽이 가능합니다.
낯선 아이가 자기에게 엄마(아빠)라고 부르는 꿈
꿈에서 그아이를 반갑게 맞으면 집안에 새식구가 생기고, 모른체하면 쓸데없는 사건에 휘말려 망신이나 속을 썩게 되는 꿈.
친정엄마 꿈
친정엄마가 꿈에 나온것 자체만으로는 흉몽 길몽을 나누기가 힘이 듭니다. 몇가지 예제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친정엄마가 혼내는 꿈은 고민이 해결되는 운입니다.
2) 친정엄마가 돈을 주는 꿈은 사업상 액운을 조심해야 합니다.
3) 친정엄마와 이야기 하는 꿈은 회사, 직장, 학교 등 지인과 대인관계에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돌아가신 친정엄마가 나오는 꿈은 복권이나 재물운이 좋아집니다.
돌아가신 엄마 꿈
돌아가신 분이 꿈에 나오는 경우에 중요한 포인트는 그분의 안색을 기억해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색이 좋은 경우에는 길몽, 안색이 좋지 못하는 경우에는 흉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안색이 좋은경우에는 주변 상황이 호전될 것으로 봐야 하며, 안색이 좋지 못하는 경우에는 주변 상황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많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