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적군에게 쫓기는 꿈
적군에게 쫓기는 꿈은 추진했던 일이 성사되지 않거나 병고를 치르게 된다.
적군에게 쫓기는 꿈
적군에게 쫓기는 꿈은 추진했던 일이 성사되지 않거나 병고를 치르게 된다.
벌에게 쫓기는 꿈
실망 하는 일이 많아지고 모든 일이 위기에 처해 있어 곤란하게 된다.
이성친구나 직장상사 등에게 쫓기는 꿈
이성친구나 직장상사 등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좀더 대단한 이성에게 애정표현을 하거나 상사가 자신을 희롱하거나 그런 낌새를 채고 두려워함을 의미한다.
귀신에게 몹시 쫓기는 꿈
뜻하지 않은 곳에 사고가 생기거나 잘 하고 있던 일에도 걸림돌이 생기는 등 운세가 나쁘고 흉한 징조
돈을 훔치고 경찰에 쫓기는 꿈
돈을 훔치고 경찰에 쫓기는 꿈은 현재의 심리상태를 반영한 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스로의 행동에 대한 죄책감 때문에 괴로워 하고 있는 심리입니다.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합니다. 조금 마음에 여유를 두는것이 어떨까요.
적군을 사살하는 꿈
적군을 사살하는 꿈을 꾸게되면 어렵고 많은 일들이 만족스럽게 풀린다.
아군과 적군 사이에 전투가 벌어지는 꿈
라이벌 회사끼리 소비자 확보에 선의적 경쟁을 하게 된다. 어떤 이권관계로 치열한 싸움을 한다.
적군에게 도망치는 병사가 된 꿈
적군이란 평소 자신이 부담스럽게 여기거나 어렵게 생각하던 대상일 경우가 많다. 그런 적군과 능동적으로 싸우는 것이 아니라 도망을 다닌다는 것은 부담스런 일을 맡게 되거나 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한다. 혹은 하기 싫거나 힘에 부치는 일을 억지로 맡아서 심리적으로 도망치고 싶다는 심정이 꿈으로 나타난 것일 수도 있다. 도망치다가 적의 총에 맞아 죽은 자기 시체를 본다면 일은 반대로 쉽게 풀리고 행운이 찾아온다.
군기를 적군에게 빼앗기거나 접어둔 꿈
하는 일이 성사되지 않고 어떤 단체에서는 협동이 안된다.
적군과 싸움을 하다가 자신이 포로가 되는 꿈
채무관계나 순간의 실수로 남에게 시달림을 받게 된다. 구속, 감금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