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징집되는 꿈

징집되는 꿈

DreamDoc | 12:2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군대에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징집되는 꿈

군대에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징집되는 꿈을 꾸게되면 욕정에 사로잡혀 고심하고 있는 상황을 뜻한다.

미지의 사람이나 사물에 대해서 공격심을 갖거나 공격성향을 지니게 되는 꿈

그것 자체로 인간의 본성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일에 대한 욕구, 의지적인 노력이나 애착 등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표현이다. 성욕을 충족시키려는 노력과 상대방에게 정신적 타격을 줄 일이 생기기도 한다.

호랑이나 사자의 문장을 꿈에서 보게 되는 꿈

호랑이나 사자의 문장을 꿈에서 보게 되면 위대하거나 용맹스러운 일, 권세를 잡는 일이나 작품 등과 관계된다.

교통사고로 생각되는 일로 마음에 상처를 입는 꿈

이것은 현재 자신의 도덕적 양심이 불안한 위치에 처해있다는 것을 알리는 꿈의 암시이다. 이럴 때는 작은 일에도 기분이 다치거나 상처를 받기 쉽고 대인관계에서도 쉽게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휴식을 취하면서 자신의 주변을 정리하고 마음을 다시 추스려야 할 것이다.

집문서를 자신이 만들어 보거나 누가 주어서 갖게 되는 꿈

합격 통지서, 발령장, 임명장 등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즉 좋은 직장을 얻게 되거나 보다 높은 지위에 임명될 수도 있고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게 될 수도 있다.

꿈에 상대방의 뒤 동수를 보게 되는 꿈

꿈에 상대방의 뒤 동수를 보게 되면 상대방이 자신의 지시대로 무슨 일을 시키든 뜻대로 잘 들어주며 복종하는 것을 의미한다.

징집영장, 구속영장 등을 받는 꿈

실제로 자유권을 박탈당하고 구금되거나 억압과 속박을 받는다.

군대에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징집되는 꿈

군대에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징집되는 꿈을 꾸게되면 욕정에 사로잡혀 고심하고 있는 상황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