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차 타고 가다 내리는 꿈

차 타고 가다 내리는 꿈

DreamDoc | 12:4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기차에서 내리는 꿈

기차에서 내리는 꿈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기차는 목표를 향해서 달려가는 것을 상징을 하는데 이러한 기차에서 내리는 것은 중도 포기하는 것이라고 봐도 됩니다.

차를 타고 가다 도중에 내리는 꿈

차를 타고 가다 도중에 내리는 꿈을 꾸게되면 차를 타면 불길한 사고가 생기거나, 하고자 하는 일을 이루지 못하게 된다는 암시다.

기차에서 내리는 꿈

기차에서 내리는 꿈을 꾸게되면 내린 곳이 원래의 행선지였거나 마음에 드는 곳이라면 계획대로 진행됨을 뜻한다. 그러나 엉뚱한 곳에서 내렸다면 계획이 무산될 수 있다.

소나기가 세차게 내리는 꿈

소나기가 세차게 내리는 꿈은 하려는 일을 성취할 기회가 온다. 여러면에서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감을 의미한다.

차를 타려다 말고 내리는 꿈

자가용이나 자신의 오토바이, 자전거 등 자기가 주로 이용하는 탈 것이 꿈에 등장하면 대개 자신의 몸과 마음, 가족에게 문제가 생겨 있을 수 있으므로 세심한 판단이 필요로 된다. 차를 타려다 말고 내리는 꿈이 예지몽일 경우엔 차를 타면 위험하다는 경고이다. 한편 목적이나 소망이 달성되지 않는 것을 암시한다.

바위에서 뛰어 내리는 꿈

전직을 하는 등 변화가 일어난다. 또한 마음이 변하기 쉬운 상태에 있음을 알리는 징조이다.

쌀이 하늘에서 쏟아져 내리는 꿈

꿈에 나타난 쌀이나 쌀이 담긴 가마니와 쌀자루 등은 논이나 쌀이 과거에 재산의 상징이었듯이 모두 금전, 재산, 행운 등의 상징이다. 따라서 이런 꿈은 길몽 중의 길몽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쌀이나 쌀가마니의 상태에 따라서 길흉이 달라진다. 꿈 속에서 쌀이 하늘에서부터 우수수 쏟아져 내렸다면 이 꿈은 금전에 관한 행운의 꿈이다. 앞으로 금전적 이득이 날로 증가하게 될 것이다.

삽시간에 축대가 무너져 내리는 꿈

삽시간에 축대가 무너져 내리는 꿈을 꾸게되면 일시에 무너져버리면 진행중인 일들이 새롭게 전환되며, 천천히 무너져버리면 지금껏 쌓아온 공적이나 관계가 무너져버린다.

해가 땅으로 떨어져 내리는 꿈

국가의 원수나 전국민의 존경을 받는 지도자의 죽음을 예시한다. 아니면 자기가 속해 있는 단체의 장이나 집에서는 아버지 등 본인이 심리적으로 크게 의지하고 있던 인물의 죽음을 알리는 꿈이다. 해가 의미하는 바를 알아보면 일의 성공, 출세, 명예, 사랑, 자비, 은혜, 통치자, 권력, 진리, 위대한 인물의 상징이다. 그래서 해가 땅으로 떨어져 내리는 꿈은 대체로 인물이나 권력에 대한 것으로 해석하는데 자신이 혼신을 걸고 몰두하던 어떤 일의 실패로 볼 수도 있다. 만물의 빛이며 생장을 돕는 해의 역할을 생각하여 자신의 상황에 맞는 해석을 해야할 것이다.

내리는 빗속에 무지개가 보이는 꿈

내리는 빗속에 무지개가 보이는 꿈은 집안에 축복과 경사가 있음을 암시한다. 정신적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결혼이 성사되거나 사업이나 일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다.

목욕탕 속 시체의 피가 물을 붉게 물들이거나 순전히 피만 가득 차 있는 꿈

어떤 책을 저술해서 사람들을 감화시키거나 논문 등이 당국에 채택되고 추진하던 일이 성사된다.

영구차를 타는 꿈

뜻밖에 횡재를 하여 엄청난 거금을 손에 거머쥔다. 재물, 돈, 대출금 등이 생긴다.

입 안이 머리카락이 가득 차 있는 꿈

집안이나 친인척 사이에 우환이 생겨 불안해질 징조다

차를 탄 채 자기 집으로 들어온 사람을 본 꿈

어떤 단체의 대표가 자기와 여러 가지 일로 타협하게 된다.

사이렌을 크게 울리며 소방차가 달리는 것을 본 꿈은

데모 사건으로 군대, 경찰 등이 동원하여 진압할 일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