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한나절쯤 그늘진 연못가에 기린이 풀을 뜯어 먹는 꿈
재물, 돈, 먹거리가 눈앞에 선하게 보인다. 쨍하고 해뜰날처름 기쁜 소식이 온다.
하마가 풀잎을 뜯어 먹는 꿈
어떤 일이 급진적인 것이 아니라 점진적으로 풀리게 된다.
코뿔소가 들판에서 풀을 뜯어 먹는 꿈
부동산을 사두면 금값으로 껑충 뛰게 된다. 재물, 돈, 먹거리가 호주머니에 가득하다.
재래식 회 잠실에서 변을 보는데 밑에서 돼지가 그 변을 받아먹는 꿈
재래식 회 잠실에서 변을 보는데 밑에서 돼지가 그 변을 받아먹는 꿈은 사회사업을 할 일이 생기고 그 사업에 쓰일 비용은 복권으로 인하여 얻게 된다.
곶감을 하나씩 빼 먹는 꿈
곶감을 하나씩 빼 먹는 꿈을 꾸게되면 결심단계에 있는 일에 참여하여 미래를 관망하게 된다.
개를 잡아먹는 꿈
개를 잡아먹는 꿈을 꾸게되면 하던 일들이 도중에 중단되고, 가정에 불화가 생기며 손재수를 입게 될 좋지 않은 꿈이다.
탤런트와 음식을 같이 먹는 경우
현실에서의 어떤 소개자의 소개를 받거나 그와 동일시되는 사람과 일을 같이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도 된다
도롱뇽의 알을 먹는 꿈
도롱뇽의 알을 먹는 꿈을 꾸게되면 풍부한 지식을 쌓아 그것을 바탕으로 창작활동을 넓혀간다.
잡은 물고기를 다시 풀어주는 꿈
잡은 물고기를 다시 풀어 주는 꿈은 힘들고 어려웠던 일은 끝나고 이제부터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을 암시한다. 자유롭게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다.
논 가운데 풀이 무성해 보이는 꿈
논 가운데 풀이 무성해 보이는 꿈은 크게 길하며 재물이 생기고 사업상 좋은 일이 일어난다.
엉켰던 머리카락이 조금씩 풀어지는 꿈
엉켰던 머리카락이 조금씩 풀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소송에서 해결의 기미가 보이고 능력 있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일이 해결된다.
상사화가 수풀 속에 홀로 외롭게 피어 있는 꿈
현실의 생활 속에서 남과 달리 염세적으로 홀로 외롭게 지내게 된다. 실제로 홀로 독신생활, 독창성 발휘, 자수성가, 수도생활 등이 있다.
길가에 며느리밥풀꽃이 바람에 흩날리는 꿈
친인척이나 주변 사람으로부터 고통과 시달림을 받게 된다. 고생살이를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