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물이 가득 차는 꿈

물이 가득 차는 꿈

DreamDoc | 12:01 오후 | 2018년 11월 27일

방에 물이 차는꿈

많은 재물이 여러곳에서 생긴다.

마당 한가운데 있는 우물이 불어나서 집안에 가득차는 꿈

그동안 계획하던 사업을 시작하게 되고 그로 인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

지하실에 물이 가득 차는 꿈

지하실에 물이 가득 차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재물을 얻는다. 그러나 지하실의 물이 얼어버리면 사업자금이 동결되어 어려운 상황에 이른다.

집에 물이 차는 꿈

물이 집에 아주 많이 차들어 오는 경우에는 큰 재물, 큰 돈을 손에 넣을 기회가 주어진다는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뿐만아니라 이때 물에 젖었을 경우에는 명예까지도 주어질 수 있다고 해요.

또한, 그 물이 깨끗했다면 물 자체의 의미가 “지식” 또는 “재물”이지만, 물이 더러운 상황이었거나 흙탕물이었다면 “걱정거리”가 가득 차고 들어온다는 의미라고.

집안에 물이차는 꿈

매사 순조롭게 번창하고 명성과 부귀를 누리는 영화가 따르게 된다.

남을 발로 차는 꿈

모욕을 당한다.

마당 한가운데 있는 우물이 불어나서 집안에 가득차는 꿈

그동안 계획하던 사업을 시작하게 되고 그로 인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

금시계를 얻거나 새로운 손목시계를 차는 꿈

금시계를 얻거나 새로운 손목시계를 차면 좋은 배우자, 자손, 직장, 권리, 직위 등이 획득된다.

고가의 손목시계를 팔에 차는 꿈

비싼 시계를 차는 꿈은 길몽입니다. 많은 좋은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적은 노력으로도 많은 것을 얻을 행운이 올것이에요.

큰 시계를 팔목에 차지 못하고 배에 차는 것은

주도권, 사업체, 생활 능력 등을 소유한다.

건물이 부서지는 꿈

꿈 속에서 어떤 건물이 저절로 부서졌다면 이는 자신의 노력이나 힘이 아닌 외부적인 요인에 의해 사업이나 일이 새로워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러나 자신이 건물을 부수어 버리는 꿈은 자신의 노력이나 계획, 능력으로 새로운 조직개편을 하거나 새로운 회사로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수도물 보는 꿈

수도물 보는 꿈 취직 시험이나 입시등의 합격을 뜻합니다. 막힘이 없이 모든 문제가 해결이 될 꿈으로 해몽하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살고 있는 집의 우물물이 넘쳐흐르는 꿈

살고 있는 집의 우물물이 넘쳐흐르는 꿈은 돈과 재물을 많이 모으게 아들을 출산한다.

빗물이 방에 들어오는 꿈

맑은 물이 흘렀다면 재물운을 뜻하며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수 있음을 상징.
그렇지만 탁한 물이 떨어지고 있다면 가족에게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진열장 속의 많은 물건을 보는 꿈

공장, 박물관, 실험실, 연구소, 백과 사전 등을 보거나 연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