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가족이 물에 빠져 죽는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꿈입니다.

정치가, 사회 지도자 등이 출장시에 재해가 발생하거나 귀한 동, 식물이 죽는 꿈

사회질서가 어지럽고 혼란이 오며 실제로 지도자급 인물의 신변에 검은 그림자가 따라붙어 사고가 발생한다. 천재지변, 재앙, 사고, 질병 등의 불운이 닥친다.

차에 치어 교통사고로 죽는 꿈

차에 치어 교통사고로 죽는 꿈을 꾸게되면 회사나 단체에 소속되어 일의 성과를 올리고 보람을 찾게 된다.

용이 죽는 꿈

용이 죽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일이 실패로 돌아가거나 직장을 잃게 된다.

동생이 죽는 꿈

동생이 죽는 꿈은 구설수가 없어지고 길몽이다.

헬기를 타고 있는데 헬기가 폭팔해 죽는 꿈

복권당첨될 꿈

친척이나 가족, 친구 등 아는 사람이 웃고 있는 꿈

친척이나 가족, 친구 등 아는 사람이 웃고 있는 꿈은 웃고 있는 그 사람이나 그 인물로 동일시되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다치거나 일의 실수 등으로 고통받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 사람으로 인해서 자신의 마음이 상하거나 자존심이 상하게 된다.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텔레비전을 본 꿈

교육을 받거나 공공연하게 남의 이야기를 들어야 할 징조

별거 중인 가족을 만난 꿈은

직장내의 핵심 인물이나 자기가 일을 부탁한 어떤 기관에 내부 사람들을 만나게될 암시가 있는 꿈

가족이 죽는꿈

가까운 사람이 죽는 꿈을 꿀때 깨고 나면 참 기분이 찝찝하기 그리 없습니다. 하지만 가족이 죽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이라고 봐야 합니다.  자식이 죽는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부모님의 임종을 지켜보는 것 역시 계획한일이 잘 이루어 진다고 보는 견해가 많습니다. 그래도 주의해야하는것이 있는데 임종을 보고 슬퍼하는 경우는 좋지 못한 꿈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전통적 가족의 사랑을 느끼는 꿈

집안이 태평무사하고 화목하며 자손이 창성하게 된다. 삼강오륜이 있다.

동물이 교미하는 것을 보는 꿈

그 동물이 사람과 동일시일 때는 두 사람이 합자 또는 결연할 것이고 그것이 재물의 상징이라면 합자 또는 재산의 증가를 암시하고 있다.

뱀에게 물리는 꿈

뱀에게 물리는 꿈은 연애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새로운 인연이 다가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뱀에 물려서 죽었다면 그것은 흉몽입니다.

맑은 물위에서 고릴라가 헤엄을 치는 꿈

하는 일마다 잘되고 마음먹은 대로 술술 잘 풀린다. 기쁨, 희소식 등의 경사가 생긴다.

우물에서 불꽃이 솟아 오르는 꿈

가정이 점차 쇠퇴해질 것을 예시한 꿈이다.

동물을 우리 안에 몰아 넣는 것은

송사에서 이겨 돈과 재물을 배상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