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이 암 걸리는 꿈

가족이 암 걸리는 꿈

DreamDoc | 10:43 오전 | 2019년 2월 25일

개요

가족이 암 걸리는 꿈은 아버지나 어머니 등 부모가 암에 걸렸다면 사업에서 실패하거나직장에서 퇴출되는 등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며, 형제자매가 암에 걸렸다면 그 형제자매에게 말못할 큰 고민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만약 조부모가 암에 걸렸다면 실제로 건강이 나빠지거나 질병에 걸려 병원신세를 지게 될 징조이므로 건강관리에 철저를 기해야 합니다.

문둥병에 걸리는 꿈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부잣집과 혼사를 맺게 된다.

문둥병이나 피부병에 걸리는 꿈

문둥병이나 피부병에 걸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부잣집과 혼사를 맺게 된다.

위장병에 걸리는 꿈

병에 걸리는 것은 대부분 흉몽입니다. 위장병에 걸리는 것 역시 가정 사업 직장에서 금전적인 손실과 다툼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차선을 수시로 변경하다가 교통 순경한테 걸리는 꿈

직업과 사업을 수시로 바꾸다가 임자를 만나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

나병이나 피부병에 걸리는 꿈

나병이나 피부병에 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현재 벌이고 있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고 많은 재물을 축적하게 되거나, 혹은 좋은 사돈을 만나 혼사를 맺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조의 꿈이다.

직계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자 몹시 슬프게 울었던 꿈

온 심혈을 기울여 완성해 놓은 일을 되새기거나 작품을 감상하며 흐뭇해 할 일이 생긴다.

가족이나 가까운 가족이 사망하고 슬피 우는 꿈

심혈을 기울여 완성해놓은 일을 되새기거나 작품을 감상하며 흐뭇해 할 일이 생긴다.

가족이 죽었는데도 감정이 전혀 흔들리지 않은 꿈

획기적인 일이 일어났는데도 당연한 것처럼 행동해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된다.

가족과 싸우는 꿈

가족과 싸우는 꿈은 실제로 가족과 싸우는 경우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주로 돈을 벌고 있는 직장에서의 분쟁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아버지와 싸우는 꿈은 사장과 싸우게 되고, 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부장급과 싸우게 되는 식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게 딱딱 맞는 경우는 별로 없는것 같아요.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의 신상에 변화가 있음을 나타낸다. 불러도 깨지 않는다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음을 뜻한다.

암탉이 병아리를 품고 있는 꿈

모성애,사랑,양육,교육,생산,발전 등과 관련이 있는 꿈으로 회사나 단체에서 많은 직원이나 식구를 거느리게 될 징조

암걸리는꿈

암은 치유하기 힘든 질병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는 것은 마음에 컴플랙스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요. 하고있는일에 대한 자신감이나 의욕이 상실하고 어려움이 많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돌아가신 조상이 암소를 끌고 와 집안에 들이는 꿈

돌아가신 조상이 암소를 끌고 와 집안에 들이는 꿈은 집안에 든든한 새로운 여자식구가 생길 것을 암시한다. 성실하고 믿음직하여 집안을 번성시킬 그런 성품의 여자를 의미하는 것으로 즉 새며느리이거나 그런 딸을 잉태하는 태몽일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재물이 들어오는 등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다.

암흑, 절벽 등으로 암담해지면

일의 절망상태를 의미함이다.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암흑 속에 있어서 답답함을 느끼게 되는 꿈

아무런 소식도 듣지 못하고 사업, 생활이 어렵게 되고 자신이 바라고 있던 소원이 절망상태에 빠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