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형제가 병에 걸리는 꿈

형제가 병에 걸리는 꿈

DreamDoc | 8:26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형제자매가 질병에 걸리는 꿈

형제자매가 질병에 걸리는 꿈을 꾸게되면 형제자매의 신상에 불길한 일이 염려되나 반대로 길한 일이 생길 가능성도 많다.

생선가시가 목에 걸리는 꿈

생선가시가 목에 걸리는 꿈을 꾸게되면 식도부분에 병시 생긴다. 누군가의 말이 께름칙하고 연인의 말이건 선배, 부모님의 조언이건 모든 게 불만족스럽다.

용이 나뭇가지에 걸리는 꿈

용이 나뭇가지에 걸리는 꿈을 꾸게되면 주변 사람들의 모함이나 속임수로 피해를 입고, 쉽게 해결하기 어려운 일을 만난다.

저녁 해가 서산에 걸리는 꿈

저녁 해가 서산에 걸리면 소송 사건이 생기고, 태몽이라면 여자아이를 낳게 된다.

감기에 걸리는 꿈

감기에 걸리는 꿈을 꾸게되면 정신적으로 어떤 사상에 크게 감동하거나 종교에 깊이 심취한다.

위장병에 걸리는 꿈

병에 걸리는 것은 대부분 흉몽입니다. 위장병에 걸리는 것 역시 가정 사업 직장에서 금전적인 손실과 다툼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형제가 이별을 하거나, 결혼을 해서 멀리 떠나 보내는 꿈

이별하는 꿈은 주위에서 구설수가 있을 징조이고 동생이 결혼을 하면 근심이나 질병이 생길 징조

죽은 부모나 형제, 친구 등 아는 사람들을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

죽은 부모나 형제, 친구 등 아는 사람들을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을 꾸게되면 죽은 사람과 함께 강이나 바다를 건너거나 문을 나서는 것은 죽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죽음이 아니더라도 중병이나 불운을 예고한다.

형제자매끼리 사이가 좋은 꿈

재산상의 다툼이 일어날 것을 예시한 꿈이다.

형제나 자매가 모여 즐겁고 화기애애하게 이야기하는 꿈.

형제나 자매가 모여 즐겁고 화기애애하게 이야기하는 꿈은 부모님이나 가족 중에 병을 앓는 식구가 생기거나 안 좋은 일이 생겨 근심걱정을 하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꿈 속의 즐거운 분위기와는 반대로 근심이 가족의 마음을 채우게 되는 것이다. 근심거리가 아니라면 시비거리나 불화가 생겨 말다툼이나 멱살잡이가 일어날 수도 있으니 한 발 양보하고 참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형제자매가 함께 길을 걸어가고 있는 꿈

집안 식구들이 한군데 모인다든지 협력할 일이 생기거나 외지로 출입 왕래할 일이 있게 된다.

병원에서 진찰권을 받는 꿈

어떤 사업을 착수할 일이 있거나 병원에 입원하거나 치료할 일이 생긴다.

형제자매가 병을 앓는 꿈

집안에 시끄러운 말썽이나 장애가 발생하여 곤란을 치르는 어려움이 닥칠 징조이다.

수색병을 적지에 보내는 꿈

실제로 정보요원을 선진산업국에 보내 첨단 과학기술의 기밀과 정보를 수집하여 자사에 보고하는 막중한 임무를 띠게 한다. 탐색, 수색, 전술, 출장 등이 있다.

병석에 있는 사람이 꿈에 먼 길을 가는 꿈

실제로 병석에 누워있는 그 사람은 사망하게 되는 수가 많고, 그 환자에게 노인이 음식이나 약을 주어 먹는 것을 보면 속히 병석에서 회복할 징조

의사에게 자기의 병을 이야기하는 꿈

의사에게 자기의 병을 이야기하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 등에 대해 설명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주로 윗사람이 되기 쉽고 관청에서 서류심사를 받거나 서류에 대한 설명을 해야할 수도 있다. 자기병을 자세히 잘 이야기했으면 결과가 좋을 것이다. 그러나 생각이 안 나서 말을 제대로 못하고 당황하였다면 지금의 일이 준비가 미비한 것으로 보아야한다. 다시 한번 점검해볼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