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형제와 싸우는 꿈

형제와 싸우는 꿈

DreamDoc | 8:40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형제간에 싸우는 꿈

형제간에 싸우는 꿈은 우애가 돈독해지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형제자매끼리 서로 치고 때리며 싸우는 꿈

예상 밖의 이익이 생기거나 재물과 연관된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된다.

집안의 재산문제 등 물질적인 문제로 형제들 사이에 싸우는 꿈

집안의 재산문제 등 물질적인 문제로 형제들 사이에 싸우는 꿈은 실제로 이런 문제가 잠복해 있는 상태라면 그런 마음이 반영된 꿈이고, 그럴 일이 없는데 느닷없이 그런 꿈을 꾸었다면 부모님께 안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중병으로 입원을 하게 된다든지 갑자기 돌아가시는 불상사가 생겨서 재산분배나 치료비 등의 문제로 형제들이 머리를 맞대고 의논하고 도와야할 일이 생긴다. 어려울 때일수록 양보하고 돕겠다는 마음의 준비를 해야한다.

밥 한 그릇을 놓고 형제와 싸우는 꿈

어떤 재산권이나 입찰물을 놓고 아귀다툼을 벌이게 된다. 학생은 대학 인기학과에 들어가기 위해 치열한 입시경쟁을 치르게 된다. 각 의원 후보는 금뱃지를 놓고 생사를 걸고 투쟁하게 된다.

형제간에 재산으로 싸우는 꿈

부모님에게 무슨일인가 생길 꿈.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은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나 단체, 회사 등과 소송이나 알력, 다툼 등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원칙에 맞는 냉정하고 이성적인 처리를 해야한다.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

시위와 구설이 있게될 암시로서 다른 사람이 서로 헐뜯고 싸우며 비난하는 것을 참견하다가 오히려 화를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부부가 목청을 높여 크게 싸우는 꿈

부부가 목청을 높여 크게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가정이 편안해진다. 그러나 서로 헐뜯으며 싸우면 부부의 건강이 나빠진다.

친구랑 싸우는 꿈

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친구 또는 동료와 다툼이 있다는 것은 평소에 갈등이 있었다는 것이 꿈에서 표출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개들이 떼지어 싸우는 꿈

많은 개들이 떼지어 싸우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이나 괴로운 일이 줄줄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문제는 점점 복잡하게 얽히어 소송에 연루될 수도 있다. 그러나 자신의 내면의 갈등이나 가까운 이들과의 불화가 반영된 꿈일 수도 있다.

밥 한 그릇을 놓고 형제와 싸우는 꿈

어떤 재산권이나 입찰물을 놓고 아귀다툼을 벌이게 된다. 학생은 대학 인기학과에 들어가기 위해 치열한 입시경쟁을 치르게 된다. 각 의원 후보는 금뱃지를 놓고 생사를 걸고 투쟁하게 된다.

부모, 형제, 자매 등 온 가족들이 모두 모여있는 꿈

시끄러운 말썽이나 불쾌한 일이 빚어지고 손실과 다툼이 생기며 심할 경우는 이별, 분산 등 좋지 못한 불상사에 부딪치게 된다.

형제나 자매가 죽는 꿈

형제나 자매가 죽는 꿈은 실제로 이런 일이 일어날 수도 있겠지만 대체로 상징몽이다. 나보다 나이가 위인 형제는 선배나 상관 등 윗사람을, 나이가 아래인 형제는 직장동료나 후배 아랫사람을 상징하는 대리인이다. 경쟁을 해야만 사회생활에서 살아갈 수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마음의 갈등을 겪고 있다. 그러한 마음, 즉 그 사람이 없어지면 내 앞길이 좀 더 나을텐데 라는 무의식적인 바람이 이러한 꿈으로 나타나기도 하는 것이다.

형제자매와 함께 배를 타는 꿈

형제자매와 함께 배를 타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장래에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다. 더욱이 돛대가 없는 배라면 매사에 일이 꼬이고 해결책이 서질 않는다.

죽은 형제가 보이는 꿈

하루 온종일 머리가 어지럽고 불쾌한 일들이 생길 경우도 있고, 또한 매우 좋은 일이 생겨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는 경우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