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구를 사는 꿈

가구를 사는 꿈

DreamDoc | 6:13 오후 | 2018년 11월 21일

새 가구를 사는 꿈

마음에 내키지 않는 변화가 생기는 꿈.

비싼 가구를 사는 꿈

가정에 돈이 없어진다는 암시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지구본을 사는 꿈

지구본을 사는 꿈을 꾸게되면 권위 있는 자리로 옮기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생활을 접하게 된다.

새모자를 사는 꿈

꿈에서 새 모자를 사는 꿈은 아주 좋은 꿈이다. 새로운 직장에 취직이 되거나 학교에 입학하거나 새로운 직책에 앉게 되는 꿈으로 새로운 신분을 갖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토큰을 사는 꿈

실제로 외출, 출장, 여행 등을 체험하게 된다. 물건 구입을 하게 된다.

새로운 것을 사는 꿈

새로운 것을 사는 꿈은 새로운 신분, 소유물, 명예를 얻게 됨을 의미한다. 새로운 가축이나 동물을 사는 꿈은 새식구나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한다. 즉 새로운 고용인이나 며느리를 얻게 된다.

우표를 사는 꿈

하는 일마다 행운이 있을 길몽이다.

방안에 가구가 하나도 없는 것을 본 꿈

꿈에서 가구가 하나도 없는 것을 보았다면 생활에 경제적인 어려움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사업이 실패하게 되어 어려워지거나 가장이 실직하게 되거나 수입원이 막혀 경제력이 약해지게 된다.

장롱이나 새가구를 사들여 오는 꿈

집안에서 쓰는 온갖 가구와 가재도구는 각각의 용도별로 꿈의 상징도 달라진다. 손때 묻은 가구, 자신이 오래 사용한 가구는 사랑의 문제를 나타내고 새 가구를 사들이는 것은 생활이나 심리적인 면에서 새로운 환경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낸다. 그러므로 새 가구를 사들여 오는 꿈은 거의 살림의 번창을 나타내는 꿈이다. 재산도 늘어나고 집안 경제력도 좋아지게 되며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구 들이는 꿈

현위치에서 변동이 있으며, 미혼자는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 하지만 구설수가 있으니 말조심을 해야 한다.

방안에 가구가 하나도 없이 텅 비어 있는 꿈

집안 살림의 어려움이 닥칠 징조의 꿈

가구를 방이나 집 밖으로 내놓는 꿈

가구를 방이나 집 밖으로 내놓는 꿈을 꾸게되면 직장을 잃거나 가정의 화목이 깨질 조짐이다. 또는 친지와 가족 중 병사하는 사람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