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구 사는 꿈

가구 사는 꿈

DreamDoc | 6:12 오후 | 2018년 11월 21일

새 가구를 사는 꿈

마음에 내키지 않는 변화가 생기는 꿈.

비싼 가구를 사는 꿈

가정에 돈이 없어진다는 암시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서점에서 책을 사는 꿈

실제로 책을 구입하거나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게 된다. 물품구입, 재물이 생긴다.

돈을 주고 물건을 사는 꿈

돈을 주고 물건을 사는 꿈은 지불한 톤의 액수만큼의 기간 동안 노력해서 어떤 대가를 받는다.

수삼이나 건삼을 캐거나 사는 꿈

수삼이나 건삼을 캐거나 사는 꿈은 재물이 많이 생기고 좋은 제품이 생산된다.

케이크를 사는 꿈

주위에 많은 친구가 있다는 암시이다.

각지에 사는 친인척들을 찾아다니는 꿈

각지에 사는 친인척들을 찾아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안면 있는 사람들 때문에 손해를 보거나 여행할 일이 생기게 된다.

톱이나 도끼로 나무를 베어 가구로 만드는 등의 목재로 쓰는 꿈

목은 수목 등의 식물이나 모든 목제품, 나무에 관련된 꿈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의미는 재생, 새로운 생활, 발전, 진전, 능력을 나타낸며 꿈의 주된 주제가 나무인 경우 나무의 상태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톱이나 도끼로 나무를 베어 쓰러뜨려서 가구를 만들거나 목재로 유용하게 쓰는 꿈은 곤란 끝에 행운이 오고 여성은 결혼할 암시이다.

가구 들이는 꿈

현위치에서 변동이 있으며, 미혼자는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 하지만 구설수가 있으니 말조심을 해야 한다.

집을 새로 사서 가구를 막 들이고 있는 꿈

집을 새로 사서 가구를 막 들이고 있는 꿈을 꾼 사람이 결혼하지 않은 여성이라면 결혼할 암시이다. 이 경우가 아니라면 이사를 하게 되거나 여행을 떠나게 되는 등의 환경의 변화가 있을 조짐이다.

가구를 집에 들어놓는 꿈

현위치에서 변동이 있으며, 미혼자는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 하지만 구설수가 있으니 말조심을 해야 한다.

새 가구의 꿈

가족 누군가의 결혼 시기가 다가왔다는 것을 암시한다. 축하할 일이 가깝다는 표시이다. 또한 그다지 마음이 내키지 않는 변화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