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구 옮기는 꿈

가구 옮기는 꿈

DreamDoc | 6:12 오후 | 2018년 11월 21일

가구 옮기는 꿈

산모는 유산할 우려가 있으므로 매사에 몸조심을 해야 한다.

쥐를 잡았는데 누가 병균을 옮기는 쥐라고 말해 주는 꿈

베스트 셀러가 될 작품을 저술해 내는 일과 관계한다.

산을 밀어 옮기는 꿈

산을 밀어 옮기는 꿈은 자신의 능력이나 권세가, 권력자의 힘을 빌어 어떤 기관을 좌지우지하는 것을 암시한다. 태몽이라면 나라의 지도자가 될 아기가 태어난다. 즉 자신이 원하는 소원 사업, 조직, 인물 등을 의지하는 대로 바꿀 수 있는 것을 상징한다. 좋은 꿈을 꿀 때일수록 겸허한 자세로 어떻게 바르게 살 것인지를 고민해야 할 것이다.

무더기로 쌓인 대변을 삽으로 퍼 옮기는 꿈

무더기로 쌓인 대변을 삽으로 퍼 옮기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자금이나 공적자금, 또는 작품원고를 다른 곳으로 옮기게 된다.

장농을 옮기는 꿈

산모는 유산할 우려가 있으므로 매사에 몸조심을 해야 한다.

볏단을 쌓거나 옮기는 꿈

작품, 재물 등으로 이익을 얻는다.

가구 등의 물건을 집안으로 들여온 꿈

큰 이득을 보게 되거나 돈과 관계된 사건을 떠맡게 된다.

가구가 새로 들어오는 꿈

가족 누군가의 결혼 시기가 다가왔다는 것을 암시한다. 축하할 일이 가깝다는 표시이다. 또한 그다지 마음이 내키지 않는 변화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장롱이나 새가구를 사들여 오는 꿈

집안에서 쓰는 온갖 가구와 가재도구는 각각의 용도별로 꿈의 상징도 달라진다. 손때 묻은 가구, 자신이 오래 사용한 가구는 사랑의 문제를 나타내고 새 가구를 사들이는 것은 생활이나 심리적인 면에서 새로운 환경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낸다. 그러므로 새 가구를 사들여 오는 꿈은 거의 살림의 번창을 나타내는 꿈이다. 재산도 늘어나고 집안 경제력도 좋아지게 되며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구 배치하는 꿈

산모는 유산할 우려가 있으므로 매사에 몸조심을 해야 한다.

결혼 않한 여성이 나무를 베고 잘라서 집을 만들거나 가구를 만드는 꿈

목은 수목 등의 식물이나 모든 목제품, 나무에 관련된 꿈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의미는 재생, 새로운 생활, 발전, 진전, 능력을 나타낸며 꿈의 주된 주제가 나무인 경우 나무의 상태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결혼 안한 여성이 나무를 베고 잘라서 집을 만들거나 가구를 만드는 꿈은 결혼에 대한 예지몽이다. 더구나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하게 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나무를 베어 쓰러뜨리거나 나무가 베어져 쓰러지는 꿈은 강한 적을 만나 곤란을 겪고 자신의 성장과 발전이 방해당할 것을 암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