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구 파손된 꿈

가구 파손된 꿈

DreamDoc | 9:46 오전 | 2018년 12월 25일

개요

가구 파손된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신병에 문제가 생기거나 교우관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가구를 집밖으로 내다 놓는 꿈

현실에서와 같이 새 가구를 사들여 오는 꿈은 거의 살림의 번창을 나타내는 꿈이다. 재산도 늘어나고 집안 경제력도 좋아지게 되며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러나 가구를 집밖으로 내다놓는 꿈은 이와 반대이다. 집안에 문제가 생겨 경제력이 약해지거나 직업을 바꾸게 될 수 있고, 사업하는 사람은 사업에 어려움이 생겨 힘들어질 수 있다. 배우자와 헤어지게 되거나 가족중에 누군가가 멀리 떠나게 될 수도 있다.

방안에 가구가 하나도 없이 텅 비어 있는 꿈

집안 살림의 어려움이 닥칠 징조의 꿈

가구나 집 안에 페인트를 칠한 꿈

지금까지 계속 해오던 사업을 바꾸게 되거나 문패와 간판을 바꾸는 등 사업적인 변경이 있을 징조

새 가구의 꿈

가족 누군가의 결혼 시기가 다가왔다는 것을 암시한다. 축하할 일이 가깝다는 표시이다. 또한 그다지 마음이 내키지 않는 변화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가구를 집안에 들이는 꿈

현위치에서 변동이 있으며, 미혼자는 배필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된다. 하지만 구설수가 있으니 말조심을 해야 한다.

종을 치자 금이 가서 깨지거나 심하게 파손되는 꿈

명예나 재물의 손상 및 구설수에 오르내린다.

주방용 그릇이나 기물이 파손되든지 내다 버리는 꿈

가족, 친지들과 연관된 손실이나 말썽이 생기고, 집안이 어수선해지는 골치 아픈 일이 빚어지며, 남자는 여자로 인해 어려운 장애가 발생하게 된다.

홍수로 도로가 파손되는 꿈

홍수로 도로가 파손되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순조롭지 못하여 구설수나 논쟁이 생길 가능성이 크다.

눈이 무거워 건물이 파손되거나 일부만 무너지는 꿈

파산, 발명, 좌절 등을 체험하게 된다.

지갑이 못쓰게 파손되거나 분실 또는 도둑을 맞아 잃어버리는 꿈

재물이나 권리의 손실이 발생하고 경영하는 일이 순탄치 못해서 곤란과 장애를 치르며 부부나 연인과의 불화, 갈등 내지 다툼이 빚어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