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래 보는 꿈

가래 보는 꿈

DreamDoc | 5:06 오후 | 2018년 12월 31일

개요

가래 보는 꿈은 상황에 따라 조금 다릅니다. 자신이 뱉은 가래의 경우에는 힘들었던 일이 해결이 되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의 가래를 보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없을것 같습니다.

논밭에서 농사일 하는 모습을 보는 꿈

논밭에서 농사일 하는 모습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고용인을 두고 사업을 하거나, 기관의 협조로 일의 성과를 맛보게 된다.

이 방 안을 넌지시 들여다보는 꿈

이 방 안을 넌지시 들여다보는 꿈을 꾸게되면 노인이 방 안을 무심코 들여다보는 꿈은 여러 가지 잔병에 걸려 고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

크고 굵은 붓을 보는 꿈

크고 굵은 붓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재력이 튼튼한 사업체나 권력 있는 기관과 인연을 맺게 된다.

부모, 조상의 누군가가 아기를 업고 걸어가는 것을 보는 꿈

호주나 윗사람 또는 직장의 상사 등이 병들거나 사업상 고통을 받게 된다.

소변을 보는데 돼지새끼들이 몰려와서 그것을 받아먹은 꿈

자신이 해놓은 일에 대해 주위 사람, 특히 권위있는 유명인에 의해서 평가받을 일이 생길 징조

삽이나 호미, 가래를 사용하거나 구입해 들여오는 꿈

여러 사람이 모이거나 함께 협력하여 움직이면 이로움을 얻게 된다. 어떤 사람에게 삽, 호미 또는 가래를 얻거나 받으면 재물이 생기게 된다.

가래침을 시원하게 내뱉는 꿈

가래침을 시원하게 내뱉는 꿈을 꾸게되면 오랫동안 소망해오던 일이 드디어 결실을 맺는다.

가래에 피가 섞여 나온 꿈은

근심 걱정이 해소되거나 재물의 손실이 있게 된다.

기침을 해서 가래를 뱉는 꿈

고질적인 근심 걱정이 해소된다.

목구멍에 걸린 가래를 토하는 꿈

목구멍에 걸린 가래를 시원하게 뱉아 내었다면 현실에서는 막혀있던 일들이 풀려서 오랫동안 기다리던 일이 이루어져 만사가 해결되는 꿈이다. 시원한 상태로 뱉아내지 못하였다면 막혀있던 일이 덜 풀려서 답답함이 그대로 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