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방을 찾는 꿈

가방을 찾는 꿈

DreamDoc | 9:50 오전 | 2019년 1월 11일

개요

가방이라는 것은 일운과 관련된 것이 많이 있습니다. 가방을 되찾는 것은 이러한 운이 되돌아 온다고 해몽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눈병이 나서 안과를 찾는 꿈

눈병이 나서 안과를 찾는 꿈은 어떤 일에 대한 전망이나 진로에 대한 확신을 못가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즉 전망이 불투명하기 때문에 어떤 일에 대한 결정은 미루는 게 좋겠다. 눈이 암시하는 것은 사물에 대한 판단력이나 관찰력, 통찰력 등이다. 그부분에 대한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기도 하므로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는게 우선되어야겠다.

물건을 훔쳐간 도둑을 붙잡아 물건을 되찾는 꿈

꿈 속의 도둑은 자신을 변화시키는 사건이나 의지로 볼 수 있고 도둑맞은 물건은 부정적인 재물 관계를 의미한다. 즉 막혔던 돈의 흐름이나 나쁜 재물운이 사라진다는 뜻인데 그것을 도로 찾아왔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의 재물이 나가거나 도둑을 맞아 물건을 잃어버리게 된다. 혹은 재물이 거의 들어올 뻔 했다가 무산되는 경우이다. 잘해야 본전인 꿈이다. 도둑이나 강도에 대한 꿈을 꾸는 시기에는 재물이나 돈에 대한 자신의 태도를 점검할 필요가 있다. 일할 기회, 돈을 벌 기회, 또는 써야할 때를 어떻게 지혜롭게 받아들이고 대처할 것인지 자기원칙을 정할 필요가 있다.

자신이 나비가 되어 여기저기 날아다니면서 꿀을 찾는 꿈

예술가인 경우 훌륭한 작품을 쓰거나 완성시키게 되며 인기인이 되어 이름을 떨치게 된다.

신발을 잃어버려 당황하며 찾는 꿈

신발을 잃어버려 당황하며 찾는 꿈은 쓸데없는 일에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고 있음을 주지시키는 꿈이다. 자신의 생활을 점검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정치인이 하나님을 찾는 꿈

정치인이 하나님을 찾는 꿈은 통치자에게 건의를 하거나 백성의 여론을 조사할 일이 생긴다.

가방 분실하는 꿈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주위 사람들과의 마찰, 불화 또는 연인과의 갈등, 다툼이 생기게 된다.

가방을 열고 속을 뒤지거나 들여다보는 꿈

남들의 구설이나 비방을 듣게 되고 어떤 말썽에 연관되어 피해 내지 곤란을 겪게 된다.

가방을 구입하는 꿈

백화점이나 시장에서 쇼핑을 하고 생활필수품을 구입한다.

돈이 가방에 가득 찬 것을 모르는 사람이 가져가라고 하는 것은

주택을 구입하거나 사업을 계획한다.

우체부가 들고 오는 가방이 열려져 있으면

계속해서 편지나 소식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