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수를 만난 꿈

가수를 만난 꿈

DreamDoc | 2:19 오후 | 2018년 11월 22일

가수나 배우가 되어 무대에 오르는 꿈

가수나 배우가 되어 무대에 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실수로 매우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되든지 창피스런 일을 당하게 된다.

유명한 가수와 데이트를 하는 꿈

운이 따르게 되어 일이 잘 풀리고 이익을 얻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유명 가수와 데이트를 하는 것은 대중에게 선풍적으로 인기가 있는 것을 소유하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떠오르는 유망직업의 일을 하게 되어 실력을 인정받게 되거나 주변에서 부러워하는 물건을 소유하게 되어 기쁨을 얻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큰 성과를 얻도록 최선을 다 하도록 하세요.

좋아하는 가수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꿈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연예인은 희소식이나 상봉을 의미하므로 좋아하는 가수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꿈은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고 절친한 친구를 만나게 되는 꿈이랍니다.
그러니 자신이 하는 일에 항시 최선을 다해 좋은 기회를 꽉 거머쥐도록 하고 좋은 사람을 만나 유쾌한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가수에 관한 꿈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되거나 보게 될 꿈이에요.
가수에 관한 굼은 실제로 꿈에 나온 인물과 관련되는 일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뜻하지요.
즉 텔레비전이나 광고물을 통하여 꿈속의 가수 얼굴을 보게 되거나 그에 관한 뉴스를 우연히 전해 듣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될 꿈이랍니다.
또한 실제 그 사람이 공연하는 장소에 가게 될 수도 있어요. 모쪼록 꿈에서 나온 가수를 현실에서도 직접적으로나 간접적으로나 접하게 된다면 만족스러운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세요.

가수가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노랫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뜻밖의 사고나 일의 중단으로 답답한 일이 생길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