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스레인지 불 끄는 꿈

가스레인지 불 끄는 꿈

DreamDoc | 9:59 오전 | 2019년 1월 11일

개요

가스레인지 불을 끄는 꿈은 좋은 꿈은 아닙니다. 보통 하고 있는 사업이 침체기로 돌아설 가능성이 높습니다.

불끄는 꿈

불이 났는데 끄는 꿈은 좋지 않는 꿈입니다. 불은 사업번성과 가문의 번창을 의미하는데 이것을 끄는 것은 좋은 해몽은 할 수 없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끄려고 해도 꺼지지 않다면 좋은 식으로 해몽이 가능할것 같아요.

유령이 끌고 가거나 이끄는 것을 뿌리치고 도망치는 것은

자신을 잘 되도록 주선하여 주고 권유하는 사람 의 호의를 물리치게 된다는 예시이다.

불을 끄는 소방차를 본 꿈

불을 끄는 소방차를 본 꿈을 꾸게되면 평소에 하고 싶던 일을 몸소 체험하려는 욕구가 강하게 드러난 꿈이다.

짐을 실은 마차가 질주하거나 채찍으로 우마를 때려서 길을 이끄는 꿈

정신적인 갈등과 방황이 따르고 대인관계와 주위 상황의 불안 및 사업에 혼선이 발생하여 곤란을 치르게 된다.

망령이 자기를 숲 속으로 이끄는 꿈

다방면으로 박식한 사람을 소개받을 일이 생기거나 정신적으로 이익이 될 만한 일을 보게 될 징조

연탄불이 빨갛게 타오른 꿈

장사가 잘되고 돈을 많이 벌게 된다. 마음먹은 대로 일들이 서서히 풀린다.

장롱에 옷이나 이불이 가득 들어 있는 꿈

장롱에 이불이나 옷이 잔뜩 들어 있으면 사업상의 거래에서 큰 이득을 남길 암시이다. 자업이 번창하고 자신의 명예와 복록이 최고로 상승하여 가문을 빛낼 징조로서 행운몽이다.

자기의 차가 불에 타는 꿈

자기의 차가 불에 타는 꿈은 그 차로 인하여 사업이 발전한다.

자기 몸에 불이 붙는 꿈은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지고 신분이 새로워진다.

마주앉은 사람이 불쑥 일어나 걸어가는 뒷모습을 보는 꿈

마주앉은 사람이 불쑥 일어나 걸어가는 뒷모습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조만간 그의 뜻에 따라주게 된다. 그가 나가버리면 그와의 약속은 무위로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