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슴에서 피가 나는 꿈

가슴에서 피가 나는 꿈

DreamDoc | 1:13 오후 | 2019년 1월 12일

개요

가슴에서 피가 나는 꿈은 지금까지 간절하게 바래왔던일이 이루어지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가슴을 비비거나 주무르는 꿈

여성의 가슴을 비비거나 주무르는 꿈을 꾸게되면 형제간에 싸우거나 부모에게 불효하여 기분을 상하게 한다.

처녀가 단도로 자기의 가슴을 찔렀다가 뽑으면서 깨어난 꿈

병으로 인해 수술을 받게 된다.

가슴으로 밝은 해를 안고 있는 꿈

천우신조로 일국의 통치자가 되거나 세계적으로 훌륭한 인물이 된다. 인문, 자연, 과학자는 새로운 물질을 연구 발명하게 된다. 사업가는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문턱이 높은 국제시장을 점유한다. 선남선녀는 뜨거운 사랑의 꽃을 피워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다.

털이 많이 난 남자의 가슴을 본 꿈

음이 외롭고 불안 초조해 지거나 거래 상 만난 사람이 얘기를 솔직하게 하지 않고 빙빙 돌려 말다툼을 하게될 암시가 있는 꿈

어릴 적 어머니의 가슴을 마지면서 행복해하는 꿈

어릴 적 어머니의 가슴을 마지면서 행복해하는 꿈을 꾸게되면 건강과 행운을 뜻하며 심리적인 만족감과 일의 상승세를 나타낸다. 하지만 가슴이 지나치게 커서 축 늘어져 있다면 실속 없는 행운을 상징한다.

비행기가 난사한 탄피를 줍는 꿈

비행기가 난사한 탄피를 줍는 꿈을 꾸게되면 이미 발표된 작품들을 수집하거나 복권, 채권, 공모 등에 당첨될 가능성을 뜻한다.

죽었다는 사람이 자신의 품에서 슬피 우는 꿈

뜻하지 않은 이권이나 재물이 생기는 기쁨을 얻게 될 징조이다.

불이 확 타오르고 있거나 불을 피우고 있는 꿈

불에 관한 꿈은 돈, 재산, 애정, 정열, 임신, 격렬한 정사, 영혼의 정화, 재생, 죽음, 영적인 지혜를 의미한다. 예지몽에서는 사고, 재해, 급성 질환, 전쟁을 상징한다. 불은 근원적인 상징의 폭이 커서 그 의미가 다양하므로 꿈의 줄거리를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한다. 불이 확 타오르고 있거나 불을 피우고 있는 꿈은 재산이 늘어날 암시이다. 또한 임신과 성적인 행위를 상징하며 불타는 연정을 의미한다.

뱃속에 피가 고여 불룩해진 꿈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된다.

온몸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

복권(로또)당첨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