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집안 식구가 늘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의미하는 꿈이다.

고양이가 돼지 새끼를 물고 집 안으로 들어온 꿈

재물과 먹을 것을 생기고 집안에 친인척이 찾아올 징조. 돈,재물,횡재수,선물 등을 암시하는 길몽

임산부가 고양이새끼나 여우 새끼를 낳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근심 걱정이 생긴다. 시비, 싸움, 소송, 실패 등이 있다.

새끼고양이 꿈해몽

새끼 고양이를 보는 꿈은 지금 현재의 능력은 적지만 가능성을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그 새끼 고양이를 안는 꿈은 평소 생각하던 아이디어를 사업화가 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어느정도의 성공을 거둘것이라는 꿈이죠. 혹시 새끼고양이를 출산하는 것을 보는 꿈은 재물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새끼 고양이 꿈

고양이 꿈은 좋은 꿈이 많습니다. 특히 새끼 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자신의능력을 마침내 인정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윗사람은 본인을 새끼 고양이의 재롱처럼 여길지도 모릅니다.

키우던 거북이가 죽은 새끼를 낳는 꿈

유산

돼지우리에 새끼돼지가 우글거리는꿈

스스로 해야 하는 일이 아닌, 다른 사람을 가프치거나 리드하여 이름을 날리게 될 징조

끈, 새끼줄, 리본에 관한 꿈

끈, 새끼, 리본 등의 가늘고 긴 물건은 마음을 묶고 놓지 않는다는 것이다. 자신의 강한 의지의 상징이라고 할 수가 있다.

돼지새끼를 쓰다듬는 꿈

돼지새끼를 쓰다듬는 꿈은 누군가 당신을 속을 썩일 것이나 잘 다독여서 수습하라는 의미이다. 태몽이라면 부자가 될 자식이지만 속을 썩일 것이다.

제비가 집을 지어 새끼를 까는 꿈

제비가 집을 지어 새끼를 까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즐거운 소식이 있음을 의미한다. 결혼하고 자식을 보게 될 수도 있다.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고양이를 받는 꿈

친한 사람끼리 말다툼이나 시비가 생기고 어려움을 겪게 된다.

붉고, 누런 색을 띤 고양이가 잠을 자고 잇는 자신의 등을 자꾸만 물고 있는 꿈

내성적이면서도 은근히 고집이 세다. 배우자는 가문 좋고 경제적으로 안정된 집안에서 정하게 된다. 예능 쪽으로 재주가 잇으니 그쪽으로 나가면 좋다.

쥐가 호랑이나 고양이 등 다른 동물로 변하는 꿈

쥐가 호랑이나 고양이 등 다른 동물로 변하는 꿈은 하위직에서 상위 직으로 승진하거나 하고 있는 일이 장애 물 없이 원만하게 이루어진다.

고양이를 죽이거나 잡아 먹는 꿈

도적을 잡거나 잃었던 물건을 찾게 된다.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은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나 단체, 회사 등과 소송이나 알력, 다툼 등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원칙에 맞는 냉정하고 이성적인 처리를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