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갓난아이를 목욕시키는 꿈
- 비행기가 크고 높은 빌딩을 폭파시키는 꿈
- 화살로 뱀을 쏘아 명중시키는 꿈
- 싸워서 상대를 굴복시키는 꿈
- 욕정을 해소시키는 꿈
- 갓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 갓난아이가 금새 걸어다니는 것을 보는 꿈
- 갓난아이의 시체가 관에 담겨져 있는 꿈
- 갓난아이가 금세 걸어다니는 것을 본 꿈
- 갓난아이를 쓰다듬는 꿈
- 갓난아이가 우는 것을 달래주는 꿈
- 폭포수 아래서 목욕하는 꿈
- 온천, 대중 목욕탕에서 여러 사람들과 더불어 목욕하는 꿈
- 목욕하기 위해 옷을 벗는 꿈
- 얼음을 깬 물에서 목욕을 하는데 그 물이 따뜻하게 느껴지는 꿈
- 목욕을 하는데 주위 환경이 불만스럽거나 비누나 물이 없어 곤란을 겪는 꿈
갓난아이를 목욕시키는 꿈
갓난아이를 목욕시키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가 하는 일에서 미숙한 점을 보완해야 할 일이 생긴다.
비행기가 크고 높은 빌딩을 폭파시키는 꿈
비행기가 크고 높은 빌딩을 폭파시키면 고루한 학설, 봉건사상, 기성세대 등을 타파할 징조이다.
화살로 뱀을 쏘아 명중시키는 꿈
화살로 뱀을 쏘아 명중시키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자신이 소망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싸워서 상대를 굴복시키는 꿈
싸워서 상대를 굴복시키는 꿈은 어떤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거나 자신의 주장으로 상대를 설득하여 굴복시키게 될 것을 암시한다. 상대를 힘으로 엎어 누르면 자신의 능력으로 제압하는 것을 의미한다. 상대가 자신의 기세에 눌려 저절로 엎드리면 매사가 순조롭게 자신의 의도대로 진행된다.
욕정을 해소시키는 꿈
어떤 일이 성사되어 만족해진다.
갓난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자신의 일, 작품 등을 어떤 기관 또는 사업장에서 더욱 완전한 것으로 해야 할 일이 생긴다.
갓난아이가 금새 걸어다니는 것을 보는 꿈
갓난아이가 금새 일어나 걸어다니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로 창작, 집필 등과 관련된 꿈이라고 봐야 한다. 현재 작업을 하고 있는 어떤 창작품이 출판되어 전국 각지로 팔려나가게 될 징조이다. 창작과 관련되지 않은 일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직장이나 자신의 사업 등에서 신선한 아이디어를 내어 주변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되고 일 또한 잘 성사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갓난아이의 시체가 관에 담겨져 있는 꿈
갓난아이의 시체가 관에 담겨져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가 하고 있는 창작품에 대해 남들에게 인정을 받는다.
갓난아이가 금세 걸어다니는 것을 본 꿈
갓난아이가 금세 걸어다니는 것을 본 꿈을 꾸게되면 어떤 창작품이 출판되어 전국 각지로 퍼진다.
갓난아이를 쓰다듬는 꿈
갓난아이를 쓰다듬는 꿈을 꾸게되면 일을 시작하거나 작품을 연구 검토하는 것을 의미한다.
갓난아이가 우는 것을 달래주는 꿈
갓난아이가 우는 것을 달래주는 꿈을 꾸게되면 생각지 못했던 고민거리가 생겨 마음이 초조하고 불안해 안절부절못하게 된다.
폭포수 아래서 목욕하는 꿈
폭포수 아래서 목욕하는 꿈을 꾸게되면 마음을 비우고 깨끗한 마음으로 생활하면 하고자 한느 일들이 순조롭게 풀린다.
온천, 대중 목욕탕에서 여러 사람들과 더불어 목욕하는 꿈
신앙, 면학 등에 몰두함을 뜻한다.
목욕하기 위해 옷을 벗는 꿈
목욕하기 위해 옷을 벗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행동이 떳떳하므로 비밀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나타낸다.
얼음을 깬 물에서 목욕을 하는데 그 물이 따뜻하게 느껴지는 꿈
얼음을 깬 물에서 목욕을 하는데 그 물이 따뜻하게 느껴지면 힘들었던 일이 잘 풀리며 고민이 사라지게 된다.
목욕을 하는데 주위 환경이 불만스럽거나 비누나 물이 없어 곤란을 겪는 꿈
이성교제나 애정관계의 갈등 및 방황과 경영하는 일의 말썽 또는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