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난아이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

갓난아이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사업에 자본을 투자하거나 유망한 직종의 연구사업에 관여하게 된다.

삶은 콩, 콩까지, 여물 등을 소에게 먹이는 꿈

삶은 콩, 콩까지, 여물 등을 소에게 먹이는 꿈은 집안 식구 중의 누군가에게 좋지 않은 사고가 생긴다.

갓난아이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

갓난아이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사업에 자본을 투자하거나 유망한 직종의 연구사업에 관여하게 된다.

무덤 옆에서 소에게 풀을 뜯어 먹이는 꿈

무덤 옆에서 소에게 풀을 뜯어 먹이는 꿈을 꾸게되면 부친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기거나 산소를 다시 손질할 일이 생긴다. 여행을 가급적 피하는 게 좋다.

어머니가 나 아닌 다른 아이에게 젖을 먹이는 꿈

실속없이 남 좋은 일만 시키는 것인지 냉철하게 판단하세요,자기의 노력의 성과가 남에게 돌아 가는 꿈입니다.

갓난아기가 된 자신을 어머니가 젖을 먹이는 꿈

행운이 가득할 길조입니다. 자기의 뜻대로 모든일이 척척 이루어짐.

갓난아이를 목욕시키는 꿈

갓난아이를 목욕시키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가 하는 일에서 미숙한 점을 보완해야 할 일이 생긴다.

갓난아이가 출산을 하거나 서너 명의 갓난아이가 모여 있는 꿈

갓난아이가 출산을 하거나 서너 명의 갓난아이가 모여 있는 꿈을 꾸게되면 일에 대한 정열이 넘쳐 주체할 수 없거나 일감이 산처럼 쌓이게 된다.

갓난아이가 우는 것을 달래주는 꿈

갓난아이가 우는 것을 달래주는 꿈을 꾸게되면 생각지 못했던 고민거리가 생겨 마음이 초조하고 불안해 안절부절못하게 된다.

갓난아이를 때리는 꿈

갓난아이를 때리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창작품이나 작업의 성과 등에 관련하여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좀더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게 된다.

갓난아이의 대소변이 옷이나 몸에 묻는 꿈

갓난아이의 대소변이 옷이나 몸에 묻는 꿈을 꾸게되면 남에게 구설수가 있거나 창피한 일이 생긴다.

아기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

어떠한 사업에 투자를 하거나 유명한 직종의 연구사업에 관여하게 되는 꿈.

우유를 마시는 꿈

우유를 마시는 꿈은 정신적, 물질적인 일에 대해 책임을 지게 되며, 일이 잘 진행된다.

우유나 달걀 또는 젖을 배불리 먹는 꿈

점차 운수가 트여서 귀인의 도움과 주위 사람들의 협력을 얻게 되고 재물과 이권 및 좋은 기회를 획득하는 기쁨이 생기게 된다.

어린이에게 우유를 먹인 꿈

이 꿈을 꾼 여자의 집안이 행복하고 평안해질 것이다.

우유를 벌컥벌컥 마신 꿈

책임을 맡을 일이 생기며, 일을 남과 상의해서 추진하면 좋은 결과가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