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가에서 다슬기 잡는 꿈

길몽으로 결혼이나 취직이 될 꿈

여우를 잡는 꿈

여우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학교와 공공기관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명예나 권세를 얻는다.

닭을 잡는 꿈

닭을 잡는 꿈은 우연한 기회에 횡재를 하거나 아주 기뻐할 만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면 공모전이나 심사를 거쳐야하는 일에서 채택되어 상을 받는다.

잠자리채로 매미를 잡는 꿈

콩쿠르에 나가 상, 훈장을 받거나 노래방에서 흥겹게 기분전환이 된다. 태몽일 경우, 임산부는 자식을 낳아 훌륭한 예술가로 성장시킨다.

길을 가다가 코뿔소를 만나 이내 뿔을 잡는 꿈

뜻밖에 귀인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고 큰 대업을 이룬다. 승진, 입신출세를 하게 된다.

수풀 속에서 산토끼를 잡는 꿈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가 날로 번창하게 된다. 재물, 돈, 물품이 생긴다.

배가 강가에 바싹 다가가다 가운데로 가는 꿈

부진한 사업이 본궤도에 올라 잘 운영된다.

강가에서 낚시는 하는 남편이 물고기가 물리지 않아 지루하던 차에 큰 메기를 낚아올리는 꿈

아들이 흔한 집에서 둘째 아들을 임신할 때 많이 꾸는 꿈. 인정이 많고 친구를 좋아한다. 이공 계열을 전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배가 강가로 바싹 다가가다가 가운데로 가는 꿈

배가 강가로 바싹 다가가다가 가운데로 가는 꿈은 사업주의 각성으로 부진하던 사업이 본 궤도에 올라 잘 운용된다. 배 안에서 음식을 먹는 꿈은 어떤 기관, 직장, 회사 등에서 당국이 책임을 지워주게 된다.

산이나 강가를 걷는 꿈

산이나 강가를 걷는 꿈은 자신의 신상이나 생활 등에 새로운 변화와 의식이 생길 징조이다. 이것이 좋은 계기가 되어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이 마련될 수도 있다.

바닷가, 강가, 냇가 등의 물가가 등장하는 꿈

바닷가, 강가, 냇가 등의 물가가 등장하는 꿈은 자신이 지금까지와는 다른 세상에서 살게 될 것을 의미한다. 인생의 전환기, 변화의 기로에 서 있으며, 그런 변화의 물살에 떠밀려 방황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새로운 환경으로 들어서기 위해서는 이쪽에서 저쪽으로 건넌다는 행동처럼 뭔가 움직임이 있어야 한다. 그러나 그것은 용기를 필요로 하는 행위이다. 그런 까닭에 자신의 무의식이 꿈에서 작용하여 잠시 물가에 멈춰 서게 하여 생각할 시간을 갖도록 한 것이다.

맑은물에서 다슬기 잡는 꿈

길몽으로 결혼이나 취직이 될 꿈

다슬기를 잡는 꿈

길몽으로 결혼이나 취직이 될 꿈

강가에서 다슬기 잡는 꿈

길몽으로 결혼이나 취직이 될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