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같은 옷 입는 꿈

같은 옷 입는 꿈

DreamDoc | 4:01 오전 | 2018년 11월 25일

예복, 관복 등의 옷을 입는 꿈

다른 사람을 통해서 은혜를 입거나 출세를 한다.

상대방이 어두운 옷을 입는 것은

상대방을 만났는데 그 사람에 대해서 정확한 기억을 할 수 없다.

아버지의 옷을 자기가 입는 꿈

아버지의 옷을 자기가 입는 꿈은 부모님이나 조상의 은덕을 입어 이익을 얻게 될 꿈이다. 눈에 보이게는 동산이나 부동산, 사업체 등의 유산을 상속받게 될 수도 있고 보이지 않게는 하고자 하는 일이나 하고 있는 일에서 도움의 손길을 받아 매사가 원활하게 풀리고 이득도 얻게 될 것이다.

하얀색 옷을 입는 꿈

하얀색 옷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매사가 쉽게 풀리며 유산 상속자와 관련된 일이 생긴다. 흰옷을 입고 하늘을 훨훨 날아다니면 엉켰던 일들이 의외로 잘 풀리게 된다.

핑크색 옷을 입는 꿈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거나 질병에 걸릴 염려도 있다.

알몸에 화상을 크게 입는 꿈

알몸에 화상을 크게 입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 번창은 물론 귀한 사람과 이연을 맺게 되는 길몽이다.

남의 옷을 빌려다 입는 꿈

실제로 남의 도움으로 못 다한 일을 성취하게 된다. 채무, 수입, 귀인 등이 있다.

친척이 죽어서 상복을 입는 꿈

가로막혔던 장애와 곤란이 순조롭게 풀리고 구하는 소망과 계획의 원만한 달성 및 안정을 이루게 된다.

불에 화상을 입는 꿈

불에 화상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새로운 인연을 맺거나 기념할 만한 일이 생긴다.

낡은 옷을 입는 것은

질병에 걸리고 주택, 동업자, 신분 등이 쇠퇴한다.

상대방이 빨간 옷을 입고 있는 꿈

상대방이 빨간 옷을 입고 있는 꿈은 상대방과 시비나 싸움이 생기게 된다.

여자의 옷을 하나씩 벗기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을 다시 수정해야 하거나, 계약 사항이나 증서를 검토할 일이 발생할 징조

자신이 옷을 입는 꿈

친한 사람과 다투거나, 관재구설이 있으므로 말조심, 운전조심 해야 한다.

환자가 옷을 갈아입는 것은

백.흑.청의 옷은 병이 중해짐을 암시하고 하얀 옷을 입고 있으면 그 환자는 얼마후에 사망한다. 그 밖의 색깔은 얼마 후 나을 길조이다.

옷을 염색하는 꿈

꿈 속에서 옷을 염색하는 것은 이사를 하거나 주소를 변경하게 되는 경우에 꾸게 되는 꿈이다. 여성일 경우에는 혼담이 거론이 되거나 남성일 경우는 여난을 당하게 되므로 이성관계를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