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같이 배를 타는 꿈

같이 배를 타는 꿈

DreamDoc | 4:02 오전 | 2018년 11월 25일

담배불이 훨훨 타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하다. 유쾌한 기분, 식복, 성취 등이 있다.

형제자매와 함께 배를 타는 꿈

형제자매와 함께 배를 타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장래에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다. 더욱이 돛대가 없는 배라면 매사에 일이 꼬이고 해결책이 서질 않는다.

혼자서 배를 타는 꿈

혼자서 배를 타는 꿈을 꾸게되면 혼자 탄 배가 떠내려가면 여기저기서 문제가 한꺼번에 터져 분주해지거나 질병이 생기는 등 우환이 겹친다.

배에 불을 들고 타는 꿈

배에 불을 들고 타는 꿈을 꾸게되면 미혼인 사람은 사방에서 혼담이 들어와 성사되고, 직장인은 승진의 기쁨을 맞는다.

배 안에 불이 붙어서 타는 꿈

배 안에 불이 붙어서 타면 사업이나 집안 사정 등이 점차 호전될 징조이다.

눈 위에서 썰매를 타는 꿈

눈 위에서 썰매를 타면 사업이 번창하거나 취직, 시험 등에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

침이 말라 입이 바싹 타는 꿈

몸이 허약해지거나 손해가 생길 일이 생기는 꿈.

물건이 타는데 불길은 없고 연기만 난 꿈

공연한 헛소문이 떠돌게 된다.

자신의 차가 불에 타는 꿈

그 차로 인하여 사업이 발전한다.

불꽃이 의복에 옮겨 붙어 활활 타는 꿈

집안과 일신상에 좋은 일이 생기며 혼담의 성립, 재물, 이권의 취득, 승진, 영전 등 안전과 부귀를 누리게 된다.

죽은 사람의 소지품이나 유서 등 그와 관련된 물건이 자기에게 배달된 꿈

자신이 TV, 라디오 등에 출연하게 되거나 매스컴을 타게 된다.

배를 못타는 꿈

소망이 좌절되고, 자신이 스스로 배를 저어 가면 사업, 가정을 잘 이끌어 가게 된다.

불량배와 마주쳐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친구인 꿈

불량배와 마주쳐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친구인 꿈을 꾸게되면 남자친구의 성적인 요구에 대하여 심한 거부감을 갖고 있음을 나타낸다.

집이나 전답, 재산 등을 식구들과 분배하여 나누거나 소유권을 결정하는 꿈

점차 집안 살림이 기울고 사업의 실패나 좌절 및 직장에서의 지위와 재물이 파탄과 좌절 등 난관에 부딪치게 되며, 친지들과의 불화, 말썽 또는 식구들이 사방으로 흩어지게 된다.

배꽃이 만발한 것을 바라보는 꿈

배꽃이 만발한 것을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자랑스러운 일에 참여해 최선을 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