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 가서 보물을 발견하는 꿈

산에 가서 보물을 발견하는 꿈을 꾸게되면 아주 좋은 꿈으로 지위가 상승하고 장차 이름을 널리 떨칠 징조다.

깊은 숲속에서 보물상자를 발견하는 꿈

자연과학을 깊이 연구하여 새로운 소재를 발명한다. 행운의 여신이 온다.

보물찾기를 하지만 보물을 발견하지 못하는 꿈

보물찾기를 하지만 보물을 발견하지 못하면 취직, 진급, 시험, 당첨 등에서 탈락하게 된다.

신령으로부터 어떤 존귀한 보물이나 금, 은 등을 선물 받는 꿈

집안과 일신에 좋은 일이 생겨서 주위의 축하를 받게 되고 재물이 쌓이고 총명한 자식을 잉태하는 기쁨을 누리게 된다.

보물단지나 보물 상자를 얻거나 본 꿈은

학자는 많은 연구를 하여 희귀한 학설을 정립하게 된다.

강물이 갈라가면서 보물이 나타났던 꿈

한 시대적 이념을 창출하고 훌륭한 지도자가 될 징조. 재물이나 학문, 창작, 발굴 등의 경사가 있을 것을 암시

보물단지나 보물상자를 얻는 꿈

보물단지나 보물상자를 얻는 꿈을 꾸게되면 인문분야에서 업적을 남기거나 부귀와 명예를 모두 얻게 된다. 그러나 보석상자가 텅 비어 있으면 타인에게 사기를 당할 위험이 있다.

산속에서 보물을 찾으는 꿈

산속에서 보물을 찾으면 출세를 할 꿈이며, 반드시 복록이 있다.

동굴 속에서 신묘한 거북이를 발견하는 꿈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하여 세상에 드러내게 된다. 횡재, 재물 등의 길운이다.

깊은 숲속에서 보물상자를 발견하는 꿈

자연과학을 깊이 연구하여 새로운 소재를 발명한다. 행운의 여신이 온다.

수풀 속에서 하얀 돼지를 발견하는 꿈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재물, 돈, 횡재, 발굴 등이 있다.

밭갈이를 하다가 상고시대의 유물인 도자기를 발견하는 꿈

뜻밖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어 신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달콤한 횡재수가 있다.

벌집을 발견하는 꿈

양봉업자나 벌통이 있는 농촌 외의 지역에 사는 사람들이 꾸는 벌에 관한 꿈은 대개 흉몽이다. 날아다니며 사람을 위협하고 독침으로 쏘는 벌은 죽음을 가져오는 재앙의 전달자와 동일시되기 때문이다. 다만, 벌이 아니라 꿀을 꿈에 보았다면 재산 증대, 이익, 경사를 상징한다고 하여 길몽으로 여긴다. 때에 따라 벌은 재물, 사업체, 기쁜 일, 세력, 작품을 상징하기도 한다. 벌집을 발견하는 꿈은 기다리던 귀한 아기를 얻게 되거나 살림이 늘어나 생활이 풍요하고 행복해질 것을 암시한다. 또는 소원하던 일을 하게 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