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구리가 우는 꿈

개구리가 우는 꿈

DreamDoc | 9:31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개구리가 논둑에서 시끄럽게 우는 꿈

개구리가 논둑에서 시끄럽게 우는 꿈을 꾸게되면 구설수에 오르거나 다른 사람들과 다툼이 있을 징조다.

부인이 바람을 피우는 꿈

부인이 바람을 피우는 꿈을 꾸게되면 남편에게는 불미스러운 꿈이지만 반대로 해석한다. 지위, 명예가 향상되며, 사람들에게 인기와 존경을 얻게 된다.

수십 마리의 돼지가 우리 속에서 서로 싸우는 꿈

수십 마리의 돼지가 우리 속에서 서로 싸우는 꿈은 여러 장의 복권을 사라. 당첨금은 적으나 여러 장이 당첨될 것

물건을 훔친 죄로 경찰에게 연행돼 가는 등 신세를 한탄하며 우는 꿈

물건을 훔친 죄로 경찰에게 연행돼 가는 등 신세를 한탄하며 우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일을 성사시키고 그 성과에 만족하여 소문이 자자해질 징조다.

똥을 삽으로 치우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을 정리하게 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 또는 다른사람의 도움으로 사업자금을 마련하게 되다.
만약, 쌓여있는 똥을 삽으로 뒤적거리기만 했다면, 다방면으로 큰 돈을 다루게 됨을 의미하지만, 쌓여있는 똥을 삽으로 뒤적여 파헤쳐 놓았다면, 필요한 자본을 구하기 어려워짐을 의미한다.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여 우는 꿈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여 우는 꿈은 정성을 들였던 일을 되돌아보거나 작품을 감상할 기회가 온다.

개구리를 잡는 꿈

개구리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상거래에서 이득을 보거나 재물을 얻는다.

뱀이 개구리 잡아먹는 꿈

재난에 부딪칠 꿈입니다.

개구리가 높이 뛰어 오르는 것을 보고 놀라는 꿈

직장에서 진급을 하게 되고 추진하던 일이 성취되거나 직장에 변동이 생겨 그 일과 상관하게 된다.

개구리가 논둑에서 시끄럽게 우는 꿈

개구리가 논둑에서 시끄럽게 우는 꿈을 꾸게되면 구설수에 오르거나 다른 사람들과 다툼이 있을 징조다.

개구리 울음 소리가 처량하게 들리는 꿈

뜻밖의 비보가 날아오거나 집안에 우환이 들끓게 된다. 생각지도 않은 불운과 액운이 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