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구리 보고 놀라는 꿈

개구리 보고 놀라는 꿈

DreamDoc | 9:30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개구리가 높이 뛰어 오르는 것을 보고 놀라는 꿈

직장에서 진급을 하게 되고 추진하던 일이 성취되거나 직장에 변동이 생겨 그 일과 상관하게 된다.

엄청나게 높고 뾰족한 성당의 첨탑을 보면서 놀라는 꿈

교회나 성당에 높고 뾰족하게 솟아오른 첨탑이 꿈 속에 등장하여 상징하는 의미는 진실한 사랑과 우정이다. 꿈 속에서 엄청나게 높고 뾰족한 성당의 첨탑을 보면서 놀랐다면 이 꿈은 자신의 사랑이나 우정이 참되고 깊은 유대 관계로 이루어져 있음을 나타낸다. 당신의 절친한 친구와는 진실한 우정을 나누고 있고 당신의 연인과는 깊고 진실한 사랑을 주고받고 있으니 안심해도 좋다.

관음보살을 보았는데 그 얼굴이 자신이 아는 여성과 닮아서 놀라는 꿈

관음보살을 보았는데 그 얼굴이 자신이 아는 여성과 닮아서 놀라는 꿈을 남자가 꾸었다면 그 여성은 당신의 이상형일 가능성이 많다. 또는 곧 이상형의 여성을 만나게 될 것이므로 용기있게 자신의 감정과 의사를 표현하여 놓치지 않도록 해야겠다. 당신의 어려움을 위로해주거나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되어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될 암시일 수도 있다. 관음보살은 인간을 괴로움에서 벗어나게 해주고 해탈을 도와주는 존재이다. 그래서 남성에게는 어머니처럼 자신을 감싸주고 도와주는 후덕한 이상형을 관음보살을 통해 보는 것이다. 그리고 결혼과 관련없는 보통사람들에게는 고통과 곤란에서 자신을 구해줄 인물을 의미한다.

땅이 갈라지거나 캄캄한 수렁이 깊이 패인 것을 보고 놀라는 꿈

질병이나 사고 등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게 된다.

개구리가 높이 뛰어 오르는 것을 보고 놀라는 꿈

직장에서 진급을 하게 되고 추진하던 일이 성취되거나 직장에 변동이 생겨 그 일과 상관하게 된다.

돼지가 갑자기 품 안으로 뛰어들어 깜짝 놀라는 꿈

돼지가 갑자기 품 안으로 뛰어들어 깜짝 놀라는 꿈은 복권에 의한 최고의 횡재를 할 수 있다.

개구리가 나도는 꿈

개구리는 악마를 쫓고 재앙으로부터 지켜준다. 약동적으로 도약하는 모습과 같이 재물 운세도 비약적으로 상승한다.

우물 속에 수많은 황소개구리가 우글거린 꿈

집안에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고 운수가 대통하며, 어떤 단체나 조직의 우두머리가 되어 많은 부하를 거느리게 될 징조

부인과 새댁이 개구리를 잡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재주덩어리 자식을 낳아 입신출세시킨다.

개구리가 왕자로 변신하는 꿈

개구리가 왕자로 변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의외의 호기를 맞아 재물을 얻거나 자신을 인정해줄 상사나 높은 사람을 만나게 될 운세다.

청개구리를 잡다가 놓쳐 버린 꿈

실패와 망상 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욕심은 크지만 마음 속에 망상과 허상이 가득하여 이루어지는 일이 아무 것도 없을 징조. 이럴 때는 자신의 마음을 추스리고 현실을 직시해야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