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구리 잡는 꿈

개구리 잡는 꿈

DreamDoc | 9:30 오전 | 2018년 11월 25일

부인과 새댁이 개구리를 잡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재주덩어리 자식을 낳아 입신출세시킨다.

개구리를 잡는 꿈

개구리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상거래에서 이득을 보거나 재물을 얻는다.

강이나 호수에서 낚시질을 하여 물고기를 잡는 꿈

장차 천생연분의 좋은 배우자를 상봉하거나 귀인과의 이성교제 내지 정부가 생기게 된다.

도둑잡는꿈

도둑이 나오는 꿈은 생각치도 못한 소식이 들려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소식은 보통은 좋은 소식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도둑을 쫒아가는 꿈은 자신에게 소중한 것을 되찾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것입니다. 이러한 도둑을 잡았다면 소중한 것을 보호하게 되는 꿈입니다. 소중한 것은 무엇일까요? 이는 본인만 알겠죠.

다리 아래서 물고기를 잡는 것을 지켜보는 꿈

다리 아래서 물고기를 잡는 것을 지켜보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보다 못한 사람이 학업, 사업 등에서 좋은 실적을 올리는 것을 암시한다.

뱀을 잡는 꿈

뱀을 잡는다는 것은 돈을 잡는 것과 같습니다. 뱀을 잡는것은 굉장한 용기가 필요하지요. 하지만 잡았다가 놓치면 재물이 도망가게 됩니다. 그리고 도망가서도 안됩니다. 재물이 나갈 수 있습니다.

참새 떼가 밖에서 지저귀는데 그중 한 마리가 방 안으로 들어온 것을 잡는 꿈

참새 떼가 밖에서 지저귀는데 그중 한 마리가 방 안으로 들어온 것을 잡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음악인이나 연예인 등 예술적 소질이 있는 아이를 얻을 태몽이다.

논두렁에서 개구리가 울고 있는 꿈

일을 추진함에 있어서 여러 사람의 시비를 받게 될 징조

들판에서 개구리를 잡았던 꿈

부인과 새댁은 임신하여 입신출세할 자식을 낳게 될 징조

개구리를 잡는 꿈

개구리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상거래에서 이득을 보거나 재물을 얻는다.

개구리가 물가에서 개굴개굴 울어대는 꿈

음치가 목청이 터져 기존 가수의 뺨을 치고 행운의 풍악을 울리게 된다. 정보, 희소식, 쇼핑, 관람, 구경, 파티, 모임 등이 있다.

개구리가 빗줄기나 물기둥을 타고 뛰어 오르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취직, 자격취득, 승리, 성공 등 마음먹은 뜻과 소망을 성취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