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북이가 등에 타는 꿈

거북이가 등에 타는 꿈

DreamDoc | 2:0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거북이의 등에 타는 꿈

꿈에 등장하는 자라나 거북은 재물이나 행운, 권력, 성공, 부귀 또는 도움을 주는 사람을 상징하는 행운의 상징물이다. 꿈 속에서 자신이 거북의 등에 탔다면 이 꿈은 권력의 해심요직을 차지하거나 권력자의 도움을 받아 부귀를 누릴 것을 암시하는 행운의 꿈이다. 또는 취업을 하게 되거나 사업이 성공하는 등 자신이 목표해왔던 것을 무난히 성취하게 되어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다.

가스렌지에 파란 불이 활활 타는 꿈

집안에 재물과 돈이 생기며, 먹을 것이 들어온다. 횡재, 재수 대통한 꿈.

천정에 불이 나서 훨훨 타는 것을 보는 꿈

집이 인물이나 신체의 상징이 된다는 점에서 집의 맨꼭대기에 위치하는 지붕이나 천정은 머리나 뇌를 상징한다. 또한 최고위직과 우두머리, 높은 자리 등을 암시하기도 한다. 또는 윗사람이나 직장상사를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불이 천정에 붙어서 훨훨 타고 있는 꿈이었다면 사업이 번성하고,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다. 약간 그을렀을 정도면 사업이나 모든 일들이 부진하고 답답한 상황이 될 것이다.

물건이 타는데 불길이 없고 연기만 나는 꿈은

공연히 헛소문이 나돌아 난처한 입장에 빠지게 될 암시가 있는 꿈

자전거를 타는 꿈

자전거를 타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하는 일에 최선을 다했는데도 노력한 만큼 성과를 거두지 못한다.

말을 타는 꿈

말을 타는 꿈은 단체의 우두머리, 권세, 결혼, 방도 등과 관련이 있다.

거북이가 바다에서 하천으로 이동하여 육지로 올라오는 꿈

국영기업 또는 해외에서의 일이 개인 소유나 국내의 일로 전환되어 크게 성공한다.

거북이의 목을 꼭 잡는 꿈

거북이의 목을 꼭 잡는 꿈을 꾸게되면 단체에서 주도권을 잡아 일을 순조롭게 진행시키거나 시험 합격, 승진, 당선 등 즐거운 일이 생긴다.

거북이를 쫓아갔지만 잡지 못했어요.

새로운 사업을 하여 크게 발전하고 성공할 징조입니다. 횡재,재물, 물품 등의 행운을 암시합니다.

신선이 거북이를 타고 바다를 건너가는 꿈

부귀공명하고 일약 스타가 되어 일취월장하게 된다. 만복과 행운이 가득하게 된다.

자라나 거북이를 보는 꿈

자라나 거북을 보는 꿈은 큰 재물이나 관직을 얻는 것을 의미한다. 또는 성공하거나 부자가 될 자식을 얻게 되는 데 주로 아들이다. 전통사회에서는 남자가 사회적인 성공이나 권력을 주도했기 때문에 무의식속에 심어진 상징일 것이다. 앞으로는 아들과 딸에 대한 상징도 달라지지 않겠는가?

폭포, 파도, 바람, 새의 날갯짓 소리, 소나기 내리는 소리 등이 들리는 꿈

폭포, 파도, 바람, 새의 날갯짓 소리, 소나기 내리는 소리 등이 들리는 꿈은 전도 사업, 작품의 선전, 치하 ·감탄 ·격찬, 작품 홍보 등과 관계가 있다.

금은보석 등이 빛을 발하거나 그 빛이 하늘에 닿는 꿈

업적, 작품 등이 크게 성취되고, 명예, 영광, 부귀, 진가 등을 인정받게 된다.

등에 관한 꿈

이면상, 배경, 복종과 순종의 표시나 약점, 불의, 책임 부서 등의 일과 관계한 상징 부위이다.

숲속에서 과일이나 버섯 등을 따오는 꿈

숲속에서 과일이나 버섯 등을 따오는 꿈을 꾸게되면 이제껏 저술해온 연구논문이나 학업 등에 좋은 성과를 얻는다.

공중을 날며 자신의 머리채를 잡는 유령이 등장하는 꿈

공중을 날며 자신의 머리채를 잡는 유령이 등장하면 정신병, 두통과 같이 머리와 연관된 병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