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북이를 버리는 꿈

거북이를 버리는 꿈

DreamDoc | 2:03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집안에서 거북이를 잡아 밖에 갖다 버리는 꿈

어제까지 잘 살아왔던 복이 종을 친다.

신을 잃어버리는 꿈

신을 잃어버리면 자신이 의지하던 직장이나 부동산 또는 재물 등에 안 좋은 일 이 생긴다.

안내원이 밀폐된 공간으로 사라져 버리는 꿈

안내원이 밀폐된 공간으로 사라져 버리면 함정이나 모함에 빠지게 된다. 애완동물(愛玩動物)

호랑이가 몸에 감긴 구렁이를 바위에 문질러서 토막을 내어 잘라 버리는 꿈

호랑이가 몸에 감긴 구렁이를 바위에 문질러서 토막을 내어 잘라 버리면 큰 세력을 꺾거나 협조자와 더불어 어떤 사업을 성취시키게 된다.

지갑 잃어버리는 꿈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고나면 ‘꿈자리가 뒤숭숭하다’라는 생각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갑에는 다양한 카드와 신분증이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도 함께 잃어버렸다면 같이 일을 하는 사람 또는 동료 동업자와 마찰이 생길 우려가 있습니다.

코가 없어져버리는 꿈

코가 없어져 버리는 꿈은 흉몽입니다. 명예와 권세, 부귀를 일시에 잃어버리게 될 흉몽입니다.

여행 중에 큰 거북이를 만나는 꿈

뜻밖에 큰 횡재를 하거나 사업차 외국 바이어를 만나 수츨을 하게 된다. 재물, 돈, 물품,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자라나 거북이를 보는 꿈

자라나 거북을 보는 꿈은 큰 재물이나 관직을 얻는 것을 의미한다. 또는 성공하거나 부자가 될 자식을 얻게 되는 데 주로 아들이다. 전통사회에서는 남자가 사회적인 성공이나 권력을 주도했기 때문에 무의식속에 심어진 상징일 것이다. 앞으로는 아들과 딸에 대한 상징도 달라지지 않겠는가?

거북이나 자라가 뱃길을 인도해주는 꿈

꿈 속에서 거북이나 자라가 자신이 탄 배의 뱃길을 인도해 주었다면 이 꿈은 후원자나 협조자의 도움을 많이 받아서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을 추진하는 데 있어 외부의 방해나 실수가 없이 순탄하게 일을 꾸려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다.

동굴 속에서 신묘한 거북이를 발견하는 꿈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하여 세상에 드러내게 된다. 횡재, 재물 등의 길운이다.

거북이의 목을 잡는 꿈

단체의 우두머리나 수석이 되거나 단체의 주도권을 장악하게 되어 지위가 상승하고 그와 동시에 부와 명예가 뒤따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