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울로 치는 꿈

거울로 치는 꿈

DreamDoc | 2:4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거울 속에 비단 구렁이가 환하게 비치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일신상에 길운이 보인다. 재물, 돈, 희소식 등의 길조이다.

얼굴이 거울에 맑게 비치는 꿈

예기치 않았던 사람을 만나거나 소식을 전해듣게 된다.

거울 속에 거북이가 비치는 꿈

여신으로부터 복과 행운을 가져다준다.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경사가 있다.

거울 속에 백룡이 비치는 꿈

신으로부터 고귀한 복과 행운을 받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승소, 결제, 합의, 계약, 재물, 입신출세, 부귀공명 등이 있다.

얼굴이 거울에 맑게 비치는 꿈은

예기치 않았던 사람을 만나거나 소식을 전해듣게 된다.

구름 낀 하늘에서 계쏙 번개가 치는 꿈

구름 낀 하늘에서 계쏙 번개가 치는 꿈을 꾸게되면 추천을 받아 기뻐하거나 좋은 평가를 받는다.

가족이 다치는 꿈

가족이 다치는 꿈은 평소에 가족에 대하여 걱정을 많이 하는 경우에 이러한 꿈을 꾸게됩니다. 하지만 평소에 별 걱정이 없었다면 가족에 우환이 생길 염려가 있습니다.  가족에게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을 가져주세요.

무릎을 다치는 꿈

직위의 하락이나 발령, 일어설 수도 없이 다치면 실직의 위험이 크므로 새로운 일을 찾아야 한다.

귀신의 유혹을 뿌리치는 꿈

이익을 가져다 주는 사람의 호의를 무시하는 일이 생긴다.

송장이 무서워서 도망치는 꿈

모처럼 돈이 생기려 해도 얻지 못하며 일의 성과가 자신의 것이 되지 않는다.

자신의 알몸을 거울에 비추어 보는 꿈

자신의 알몸을 거울에 비추어 보는 꿈을 꾸게되면 바가운 사람을 만나서 그의 애로사항을 들어준다.

거울 속에 아무것도 비치지 않은 꿈

꿈 속에서 거울을 들여다 보고 있으나 아무것도 비치지 않았다면 먼 곳에서 뜻밖의 소식을 들을 일이 생기거나 원하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이루어지지 않아 답답한 마음이 될 것이다. 거울이 뿌옇게 흐려진 상태였다면 답답하고 마음에 들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다.

자신의 손거울을 누군가가 가지고 노는 꿈

자신의 손거울을 누군가가 가지고 노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가 자신의 배우자를 성희롱하거나 주민등록증을 빼앗는 일이 있다.

거울을 보며 모자, 족두리, 면사포 등을 쓰고 거울을 비춰 보 는 꿈

거울을 보며 모자, 족두리, 면사포 등을 쓰고 거울을 비춰 보 면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

얼굴을 거울에 비추어 보는 꿈

얼굴을 거울에 비추어 보면 예기치 않은 사람을 만나거나 소식을 듣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