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울보고 화장하는 꿈

거울보고 화장하는 꿈

DreamDoc | 2:4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거울에 자기 얼굴을 비쳐보며 화장하는 꿈

다른 사람이나 자신의 일거리, 마음 등을 변화시킬 일이 있게 된다. 임신중의 여성이 이 꿈을 꾸면 여자아이를 출산한다.

거울보고 화장하는 꿈

다른 사람이나 자신의 일거리, 마음 등을 변화시킬 일이 있게 된다. 임신중의 여성이 이 꿈을 꾸면 여자아이를 출산한다.

거울을 보면서 화장하는 꿈

거울을 보면서 화장하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의 마음을 동요하게 만든다.

거울을 보며 화장을 하는 꿈

자신이 화장을 하고 있었다면 자신을 과장하게 되거나 자신을 감추고 다른 면을 남에게 드러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다른 사람이 화장을 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그 사람이 자신에게 그런 행동을 할 것이다. 즉, 그 사람이 자신의 본모습이 아닌 다른 모습을 당신에게 보여주거나 그러려고 하는 상황이 생기는 꿈이다. 간혹 연인을 만나게 되기도 하는 꿈이다.

거울을 보면서 화장을 하는 꿈

자기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의 마음까지도 움직이게 할 일이 생길 징조

거울 속에서 돼지들이 튀어나오는 꿈

뜻밖에 떼돈을 벌어 부자가 된다. 유통, 가공업에가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

거울을 얻고 결혼하거나 아기를 낳는 꿈

도량이 넓고 사교술이 능하며 세상에 감화를 줄 배우자나 자손을 얻게 된다.

거울이 저절로 깨지거나 떨어지는 꿈

거울이 저절로 깨지거나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평소 가깝게 지내던 사람과 인연이 끊어짐을 암시한다. 여러 가지로 되는 일도 없는 등 불길한 꿈이다.

거울을 선물 받은 꿈

지식이 많고 사교술에 능한 자손을 얻게 될 징조

벽이나 책상에 거울이 걸려 있는 꿈

꿈에서 거울은 무의식적은 단계에서 자기 성찰이나 인식을 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거울이 무엇을 비추고 있는지에 따라서 자신의 세계 인식, 세상을 평가하는 가치 기준을 판단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에 거울은 연인이나 아내를 상징하는 중요한 도구이다. 벽이나 책상에 거울이 걸려 있는 꿈은 자신의 가치 기준을 재인식하는 계기가 마련된다. 꿈에 단지 거울이 나타나는 것은 모두 이와 같은 해석이 가능하다.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던 중 잠이 깬 꿈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던 중 잠이 깬 꿈을 꾸게되면 자기의 소망이 좀처럼 이루어지지 않아 고심하게 된다.

예쁘게 화장을 하고 연두 저고리와 다홍치마를 입는 꿈

실제로 처녀는 선을 보게 되며, 결혼식을 올리고 많은 하객으로부터 행복의 박수갈채를 받는다. 문화예술의 공간이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사랑하는 애인을 만난다. 모임이 있다.

식당 옆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창녀와 관계하고, 변소 문이 열린 곳을 들여다보면 음탕한 여자를 만난다.

자기 집의 화장실에서 누군가가 대변을 쳐 간 꿈

집안에 근심걱정은 해소가 되지만, 사람에 따라 재물을 잃고 금전적으로 불이익이 있을 징조

여러 개의 화장실을 지나 한 화장실에서 통쾌하게 많은 대, 소변을 배설하는 꿈

여러 사업장을 거친 끝에 한 곳에서 크게 소원을 충족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