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에 자기 얼굴을 비쳐보며 화장하는 꿈

다른 사람이나 자신의 일거리, 마음 등을 변화시킬 일이 있게 된다. 임신중의 여성이 이 꿈을 꾸면 여자아이를 출산한다.

거울을 보며 화장을 하는 꿈

자신이 화장을 하고 있었다면 자신을 과장하게 되거나 자신을 감추고 다른 면을 남에게 드러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다른 사람이 화장을 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그 사람이 자신에게 그런 행동을 할 것이다. 즉, 그 사람이 자신의 본모습이 아닌 다른 모습을 당신에게 보여주거나 그러려고 하는 상황이 생기는 꿈이다. 간혹 연인을 만나게 되기도 하는 꿈이다.

거울을 보면서 화장하는 꿈

거울을 보면서 화장하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의 마음을 동요하게 만든다.

거울보고 화장하는 꿈

다른 사람이나 자신의 일거리, 마음 등을 변화시킬 일이 있게 된다. 임신중의 여성이 이 꿈을 꾸면 여자아이를 출산한다.

거울을 보면서 화장을 하는 꿈

자기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의 마음까지도 움직이게 할 일이 생길 징조

거울 속에 도인과 성현이 또렷하게 보이는 꿈

뜻밖에 크게 깨달음을 얻고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도움을 받아 출세하게 된다.

바다가 거울처럼 평온한 꿈

바다가 거울처럼 평온한 꿈을 꾸게되면 윗사람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출세한다.

거울을 우연히 줍는 꿈

거울을 우연히 줍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장래에 아름답고 성실한 배우자를 맞이하게 된다.

거울 속에 거북이가 비치는 꿈

여신으로부터 복과 행운을 가져다준다.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경사가 있다.

누군가에게 거울을 받는 꿈

누군가에게 거울을 받는 꿈을 꾸게되면 꿈속에서 자신에게 거울을 건네준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며 뜻하지 않은 희소식을 전해 듣는다.

화장을 화려하게 하는 꿈

자신의 마음을 감추고 위장하여 미인과 선인으로 둔갑하여 뭇사람을 홀리게 된다. 위선자, 가면, 철면피한, 속임수, 거짓 등이 있다.

화장실의 대소변을 치우는 꿈

화장실의 대소변을 치우는 꿈을 꾸게되면 마음속에 쌓였던 근심걱정이 해소된다. 그러나 재산상 손해를 볼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재래식 화장실에서 고민을 하는 꿈

재래식 화장실 꿈은 자신의 지위 명예가 높아지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승진을 의미하는 것이지요.

하얀 진주 목걸이를 목에 걸고 화장을 곱게 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훌륭한 신분으로 대중이 많이 모인 장소에 나타나 연설을 하거나 축하 파티를 열게 된다. 어떤 종교에 귀의하거나 참된 신앙심을 갖게 된다.

화장실에서 대변을 훔쳐가는 꿈

마음의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때로는 재물에 손실을 가져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