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울 속 장미 꿈

거울 속 장미 꿈

DreamDoc | 2:4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거울 속에 예쁜 장미꽃 한 송이가 한눈으로 빨려 들어오는 꿈

문화공간에서 마음에 드는 애인을 낚게 된다.

오동나무 재료로 만든 거울을 구입하는 꿈

실제로 살림살이나 물건을 구입하게 된다. 선물, 상장, 훈장, 임명장, 명예 등이 있다.

거울이 저절로 깨지거나 떨어지는 꿈

거울이 저절로 깨지거나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평소 가깝게 지내던 사람과 인연이 끊어짐을 암시한다. 여러 가지로 되는 일도 없는 등 불길한 꿈이다.

투명하고 깨끗한 거울이 나타나는 꿈

꿈에서 거울은 무의식적은 단계에서 자기 성찰이나 인식을 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거울이 무엇을 비추고 있는지에 따라서 자신의 세계 인식, 세상을 평가하는 가치 기준을 판단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에 거울은 연인이나 아내를 상징하는 중요한 도구이다. 투명하고 깨끗한 거울이 나타나는 꿈은 문제의 해결법이 분명해지고 미래가 밝게 열릴 것을 예지한다. 남성이 이런 꿈을 꿨다면 성격이 밝고 총명한 아내를 만날 것을 암시한다. 아울러 올바른 판단력, 인식력 및 공명 정대한 행동을 상징한다.

거울에 자신의 얼굴을 여러 번 비쳐 보는 꿈

똑같은 사람이 여러 번 찾아온다.

거울 속에서 돼지들이 튀어나오는 꿈

뜻밖에 떼돈을 벌어 부자가 된다. 유통, 가공업에가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거나, 별이 뱃속에 들어가거나 지붕마루에 구르는 꿈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거나, 별이 뱃속에 들어가거나 지붕마루에 구르는 꿈은 태아가 작품, 업적, 사업 등으로 성공할 징조이다.

꿈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꿈

『곧 너의 꿈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하나님의 음성이 또렷이 들려왔습니다. 너무나 생생했습니다.』 평소 복권구입을 해온 터라 혹시나 하는 기대감에 젖어 지내다가, 한 달이 지나 1등과 2등을 포함해 모두 3억 6000만원!에 당첨

마당의 흙 속에서 불길이 한가닥 솟아오른 꿈

남에게 자신을 과시할 일이 한번쯤은 있게 된다.

자기가 꽃 속에 묻혀 있으는 꿈

자기가 꽃 속에 묻혀 있으면 좋은 사람을 만나거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한다.

속이 빈 짚이나 나무가 물에 떠다니면

딸을 뜻한다.

장미꽃에 입을 대는 꿈

애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곳에서 달콤한 사랑을 나누게 될 징조

장미꽃에 관한 꿈

장미의 봉오리는 소원이 성취될 길조이며, 흰 장미는 신용, 붉은 장미는 행운을 나타내지만, 노란 장미는 고생을 나타낸다.

진달래꽃이 장미꽃으로, 또 장미꽃이 흰 연꽃으로 변한 꿈

아름다움에서 지혜를 얻고, 또 그 지헤로움 속에서 도와 덕을 닦아 훌륭한 지도자가 될 징조. 인동초와 같이 모진 고생을 딛고 일어나 성공하게 될 징조

침대 카바 위에 빨간 장미꽃 한 송이가 있는 꿈

여성은 생리현상으로 월경을 하고 남성은 달콤한 꿈을 꾼다.

흑장미꽃이 매혹적으로 느껴진 꿈

연회장이나 파티장에서 낯선 사람한테 유혹을 받고 마음이 흔들리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