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지에게 돈을 주는 꿈

거지에게 돈을 주는 꿈

DreamDoc | 2:44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구걸하는 거지에게 돈이나 음식을 주는 꿈

구걸하는 거지에게 돈이나 음식을 주면 평소에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가 사라진다.

거지에게 돈이나 음식을 주는 꿈

평상시 근심거리가 사라진다. 공직자는 금일봉을 받거나 횡재수가 예상된다.

구걸하는 거지에게 돈이나 먹을 것을 주는 꿈

어떤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질 꿈. 병에서 나을 꿈.

논두렁이나 수렁에 빠져 있는 소를 구해 주는 꿈

논두렁이나 수렁에 빠져 있는 소를 구해 주면 주위 사람들이 질병에 걸리거나 모함에 빠지고 기울던 가 산, 사업 등을 구하게 된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촛불을 켜주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촛불을 켜주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의 도움으로 집을 장만한다.

성직자가 축복 기도를 해주는 꿈

성직자가 축복 기도를 해주는 꿈은 승진하거나 학위를 취득하게 되는 등 평소에 노력하고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질 길조이다. 또는 갈등이나 어려움으로부터 벗어난다. 종교적인 꿈은 대체로 마음의 문제와 관련이 있다. 이 꿈의 경우도 역시 마음의 갈등, 마음의 소원이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거나 진행될 것임을 암시한다. 종교적인 깨달음이나 새로운 믿음의 경지에 이를 것을 예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남이 주는 손수건을 받는 꿈

그의 심복이 되거나 지도를 받고 그의 뜻에 동조하게 된다.

정초에 제비가 씨를 물어다주는 꿈

한 해 동안 농사일이 잘된다.

자신이 거지꼴로 나타나는 꿈

자신이 거지꼴로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신분의 하락, 경제적인 궁핍 등과 관계된 꿈이다.

거지가 되는 꿈

행운이 들어와서 자손과 재물이 늘 징조의 꿈이다.

구걸하는 거지에게 돈이나 음식을 주는 꿈

구걸하는 거지에게 돈이나 음식을 주면 평소에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가 사라진다.

자신이 거지꼴로 되어 있는 꿈

자신의 지위가 하락되거나, 직장에서의 징계,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잘못될 암시의 꿈으로 주변을 정리, 꼼꼼이 검토할 시기를 암시하는 꿈

형제자매나 친구가 거지가 된 꿈

꿈 속에 거지가 되었던 사람이 의지해 올 것이며, 돈을 주지 않으면 안될 일이 생긴다.

돈을 계속해서 잃어버리거나 줍는 꿈

여기서 돈은 자신의 애정을 상징하는 것으로, 돈을 계속해서 줍는 것은 현재 자신이 애정에 굶주리고 있음을 나타내고, 돈을 잃어버리는 꿈은 애정을 낭비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꾼 돈을 갚거나, 선물받은 뇌물성 보석 또는 돈을 되돌려주는 꿈

꾼 돈을 갚거나 뇌물로 받은 보석 또는 돈을 되돌려 보내는 꿈은 금전상의 이득이 증가하고 근심이 해소될 행운의 전조이다.

돈벌레가 호주머니 속에 들어 있는 꿈

풍족할 만큼 용돈이 생긴다. 적금이나 계를 들어 목돈을 만들게 된다.

노름 도구를 이용하여 돈을 잃거나 따는 꿈

꿈의 결과를 보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의 흥망성쇠를 가늠할 수 있다. 만일 돈을 땄다면 흉하게 되고, 재물의 손실 등이 있을 것을 예시

돈더미에 깔리는 꿈

돈더미에 깔리는 꿈은 두가지 해석으로 나뉘어지는데 서류관계의 문제가 악화되어 근심걱정으로 숨이 막힐 만큼 답답하고 힘든 일을 겪게 되거나 꿈과 현실이 비슷한 일이 생길 것이다. 즉 유산상속을 받게 되거나 다른 일로 인해 큰 부자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