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배우가 입던 옷을 입는 꿈

인기배우가 입던 옷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유명한 사람의 가르침이나 도움을 받아 그와 비슷한 일에 종사하게 된다.

하얀색 옷을 입는 꿈

하얀색 옷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매사가 쉽게 풀리며 유산 상속자와 관련된 일이 생긴다. 흰옷을 입고 하늘을 훨훨 날아다니면 엉켰던 일들이 의외로 잘 풀리게 된다.

황금색 옷을 입는 꿈

황금색 옷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지위가 높아지기도 하지만, 남의 모함에 빠지거나 그 사람과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된다.

핑크색 옷을 입는것은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거나 질병에 걸릴 염려도 있다.

사형수가 수의나 검정 옷을 벗고 흰옷으로 갈아입는 꿈

모든 선과 악은 자업자득에 의하여 새로운 업보를 낳는다. 사필귀정은 다시 윤회로 선과 악에서, 악과 선으로 돌아간다. 죄를 지은 자는 참회반성과 고해성사로 새사람으로 태어난다.

베옷을 입는 꿈

시원한 일이 생기는 길몽이다.

노란색 옷을 입는 꿈

꿈 속에서의 노란색옷은 유산 상속이나 관청출입에 관계있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타인의 이목이나 사랑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해 주는 꿈이다.

옷장에 걸린 옷들을 하나씩 꺼내서 입는 꿈

옷장에 걸린 옷들을 하나씩 꺼내서 입는 꿈은 모처럼의 좋은 기회도 주변 사람들의 방해나 협조 부족으로 놓치게 된다는 암시이다.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기에는 벅차다.

누더기 같은 옷을 입는 것은

타인에게 멸시를 받거나 부동산, 사업 등이 하락한다.

푸른 색 계통의 옷을 입는 것은

성실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

인기배우가 입던 옷을 입는 꿈

인기배우가 입던 옷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유명한 사람의 가르침이나 도움을 받아 그와 비슷한 일에 종사하게 된다.

옷사는 꿈

꿈에서든 현실에서든 옷을 산다는 것은 참으로 기분이 좋은 일이죠? 옷을 산다는 것은 내것으로 만든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꿈에서 옷을 사는 의미로는 같이 일할 협조자를 만나서 같이 일을 진행시켜 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신분이 상승되어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는 꿈이라고도 해석 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 털옷을 입고 있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휘하에 부하를 많이 거느리게 된다. 명예, 승진, 합격, 당선, 입학, 학위, 자격취득, 권세,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의 길조이다.

누군가의 옷에 더러운 피가 묻어 있는 꿈

누군가의 옷에 더러운 피가 묻어 있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에게 커다란 위험이 생길 불길한 징조다.

각기 다른 천으로 누덕누덕 옷을 기워 입은 꿈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하고 있는 일을 계속 이어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