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게 잡는 꿈

게 잡는 꿈

DreamDoc | 6:4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게를 잡는 꿈

게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사업가, 관리자, 탐구자가 될 아이를 낳을 태몽이다.

산에서 꿩을 잡는 포수의 총소리를 크게 듣게 되는 꿈

결혼을 주선하는 사람이나 어떤 일의 중개인이 사람을 물색한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게를 논에서 잡는 꿈

잡은 게의 수만큼 돈이 생기게 된다.

논두렁에서 게를 잡는 꿈

논두렁에서 게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예상치 않은 계기로 꿈에 게를 잡은 만큼에 상당한 재물을 얻게 된다.

친구나 애인하고 다정하게 손을 잡는 꿈

서로간에 기쁜 일로 좋은 결실을 맺고, 우정과 신의가 두터워지게 된다.

가물치 잡는 꿈

가물치는 힘을 상징합니다. 이러한 가물치를 잡는 것은 건강이 좋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1) 매우 어려운 일을 성취할 수 있다.
2) 시험, 입학에 성공할 수 있다.
하지만 가물치를 잡으려다가 놓쳐버리는 것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그것도 아들 태몽이라고 하네요.

유령이 머리를 푼 채 공중을 날아와 머리채를 휘어잡는 는 것은

정신적인 압박을 받거나 두통에 시달리게 된다

날아가는 큰 봉황을 손으로 움켜잡는 꿈

날아가는 큰 봉황을 손으로 움켜잡는 꿈을 꾸게되면 뜻밖의 행운을 잡거나 출세하여 만인의 대표자가 된다.

동물의 목을 잡는 꿈

입학 시험, 고시 등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된다.

낚시하다 큰잉어 잡는 꿈

재물의 이득과 권리를 얻게 되고 배우자나 귀인을 상봉하게 된다.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많은 돈을 거머쥔다.

바람이 그치지 않고 거세게 불어오는 꿈

꿈에 등장하는 바람은 정신이나 의식활동을 상징한다. 또는 직장 상사나 실력자, 귀인의 영향력 및 협조를 나타낸다. 예지몽에서는 재난 또는 질환의 조짐으로 해석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바람이 그치지 않고 거세게 불어오는 꿈은 바람 맞는 장소가 절벽이라든가 배를 타고 있어서 위기감을 느꼈다면 곤란한 일이 발생할 징조이다. 또한 신체적인 우환에 봉착할 조짐으로도 해석한다.

힘들게 오르막 길을 오르는 꿈

힘들고 고단한 인생이 앞에 놓여 있다는 암시의 꿈이다.

하늘이 붉게 타오르고 있는 꿈

저녁놀과 같이 빨갛고 아름답게 빛나고 있는 하늘이라면 대단히 좋은 꿈이다. 이 꿈은 연애중인 상대에게 청혼을 받는다는 암시

손목이 빨개지거나 시커멓게 되는 꿈

손목이 빨개지거나 시커멓게 되는 꿈을 꾸게되면 빨개지면 질병을 의미하고 검게 변하면 사고로 팔을 크게 다치게 된다.

대통령에게 선물받는 꿈

대통령이 꿈에 나오는 것은 대부분 길몽입니다. 그리고 그에게서 선물을 받는 다는 것은 최고의 상황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단 복권을 구매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절대자에게 선물이 올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