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결혼식 올리는 꿈

결혼식 올리는 꿈

DreamDoc | 6:46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결혼식을 여러 번 올리는 꿈

희비가 엇갈려 눈물 반 웃음 반으로 호된 시집살이를 하게 된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것은

계모임, 동창회, 단체기관 등에서 자신이 주도권을 잡는다.

결혼식을 올리는데 잘생긴 배필을 맞아들이는 꿈

귀인을 상봉하거나 원하던 소망의 달성 등 재물과 명예가 늘어나는 기쁨을 얻게 된다.

노인 부부가 결혼식을 올리는 꿈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혹, 질병과 우환으로 사망하게 된다.

드레스를 입고 신랑과 나란히 서서 결혼식을 올리는 꿈

결사나 계모임, 동창회 등에서 어떤 책임을 맡는다.

크고 멋진 코를 가진 남성이 자신을 안아 올리는 꿈

큰 코는 정력이 왕성한 남자를 상징합니다. 이런 꿈을 여성이 꾸었다면 성적인 욕구, 박력있는 남성을 갈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양팔을 신나게 들어올리는 꿈

양팔을 신나게 들어올리는 표현은 기쁨이나 승리를 나타내므로 이것은 힘이나 세력을 상징하기도 하며 권리, 욕심 또는 형제나 도움을 주는 사람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또한 어떤 경쟁에서 당신이 승리할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그러나 다른 이가 들어올리는 것을 보았다면 승리는 그 사람의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많은 문중사람들이 모여 시제를 올리는 꿈

많은 문중사람들이 모여 시제를 올리는 꿈을 꾸게되면 높은 기관에 단체로 건의나 요구 등 협조를 요청할 일이 생긴다.

강가에서 낚시는 하는 남편이 물고기가 물리지 않아 지루하던 차에 큰 메기를 낚아올리는 꿈

아들이 흔한 집에서 둘째 아들을 임신할 때 많이 꾸는 꿈. 인정이 많고 친구를 좋아한다. 이공 계열을 전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돌로 우물을 쌓아 올리는 꿈

돌로 우물을 쌓아 올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체를 시작하여 기반을 마련하게 된다.

합동결혼식을 보는 꿈

합동결혼식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차례 오랜 시간에 걸쳐 열리는 세미나, 공청회, 회담 등에 참석하게 됨을 예시한다.

결혼식을 하는데 배우자가 바뀐꿈

본인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일을 성사시킬 꿈이에요.
꿈에서 결혼식을 하는데 배우자가 바뀐것은 주변 여건이 좋아져 활동적으로 일에 임하게 될 것을 의미해요. 특히 사업상 계약을 할 때 준비를 철저히 하여 막강한 실력을 보여 준다면 적지 않은 이득이 있을거랍니다. 그러니 게약과 연관된 일이 있다면 신중히 임하여 유리한 기회를 거머쥐도록 하세요.

남의 결혼식에서 상대를 축하해주는 꿈

오래지 않아 자신의 신상에 좋은 일이 있게 되고 미혼남녀는 천생배필 또는 애인이 생기는 기쁨이 있게 된다.

결혼을 한 사람이 결혼식장에 늦어 허둥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주변에 분주하게 해야할 일이 많은 상태로, 불안하고 초조해하는 자신의 마음을 비춰주는 심몽의 일종. 이럴때는 여유를 갖고 휴식을 취해야 할 때

결혼식장에 관한 꿈

계약, 집회, 상봉, 사업, 이전 등이 이루어질 것이고, 신랑, 신부는 계약자나 상봉자 또는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