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결혼식 참석 꿈

결혼식 참석 꿈

DreamDoc | 6:46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결혼식에 참석한 부모에 관한 꿈

협조자이며, 많은 내빈은 계약, 결사, 집회의 당사자들이다.

결혼식장에 부모가 참석하는 꿈

결혼식장에 부모가 참석하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된다. 하객이 많으면 많을수록 협조자를 많이 얻게 된다.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하는 꿈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하는 꿈을 꾸게되면 조만간 좋은 일이 생길 징조다. 선남선녀는 곧 배우자를 만나서 결혼하게 됨을 의미한다.

결혼식에 참석한 부모와 내빈을 보는 꿈

부모는 협조자를 뜻하며 내빈은 계약·결사·집회의 당사자들을 상징한다

결혼식장에서 신랑의 예복이 유난히 눈에 들어왔던 꿈

그 예복이 훌륭하면 훌륭할수록 자신의 집안 운수가 상승하고 있다는 증거. 집안 식구들의 건강도 좋고 장사나 사업도 향상되어 번창할 징조. 또 한편으로는 집안이나 직장에서 확고한 격식을 갖추고 있음을 암시

결혼식날 밤 꿈에 여자가 암탉을 보는 꿈

장차 남편이 불구자가 될 흉몽이다.

예복을 차려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

예복을 차려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을 꾸게되면 입학, 취업, 시험 합격 등 경사스러운 일로 생활에 변화가 생기거나 어떤 모임에서 주도적인 임무와 위치를 가지게 된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에 들어서는 꿈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에 들어서면 입학, 계약 등이 성립된다.

친구 결혼식 꿈

친구의 결혼식에 참여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길몽입니다. 친구에게도 본인에게도 좋은일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친구의 결혼식 장이 화기애애하고 좋은 분위기 였으면 그 친구와의 관계도 더욱 돈독해질것입니다. 침울한 결혼식이었다면 그 반대겠죠?

누군지 모르는 사람이 죽었는데 자신이 조문객으로 참석하여 우는 꿈

사업에 성과가 있어 많은 사람에게 광고가 되어 큰 돈과 명성을 얻게 되고 기뻐할 일이 생긴다.

부부가 함께 잔치나 연회에 참석하여 음식을 먹거나 같이 술을 나누어 마시는 꿈

가정풍파나 시끄러운 말썽과 손실이 발생되며 이별 또는 분산의 액화에 부딪치게 된다. 부인이 깨끗한 옷을 입고 공손히 술잔을 받을 경우는 총명한 자식을 임신할 태몽이다.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하는 꿈

다른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하는 꿈을 꾸게되면 조만간 좋은 일이 생길 징조다. 선남선녀는 곧 배우자를 만나서 결혼하게 됨을 의미한다.

임금이 베푼 잔치에 참석하여 음식을 먹는 꿈

임금이 베푼 잔치에 참석하여 음식을 먹는 꿈을 꾸게되면 윗사람에게 심한 꾸중을 듣거나 반대로 좋은 일자리를 얻게 된다.

친구의 결혼 피로연에 참석하는 꿈

당신에게 좋은 혼담이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