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계란 깨뜨리는 꿈

계란 깨뜨리는 꿈

DreamDoc | 8:44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계란을 깨뜨리는 꿈

계란을 깨뜨리는 꿈은 마무리 단계라 생각했던 일이 실패하게 되거나 사업이 어려움에 부딪히게 됨을 나타낸다. 혹은 가정에서의 화목이 깨어지거나 유산을 하게 될 좋지 않은 꿈이다.

물건을 함부로 던지거나 내리쳐서 깨뜨리는 꿈

소원충족, 해명, 경동시킬 일과 사업의 갱신이 이루어진다.

계란을 깨뜨리는 꿈

계란을 깨뜨리는 꿈은 마무리 단계라 생각했던 일이 실패하게 되거나 사업이 어려움에 부딪히게 됨을 나타낸다. 혹은 가정에서의 화목이 깨어지거나 유산을 하게 될 좋지 않은 꿈이다.

뭉친 눈을 내던져서 깨뜨리는 꿈

금전상의 피해와 곤란한 장애가 발생하게 된다.

물건을 함부로 집어 던져 깨뜨리는 꿈

물건을 함부로 집어 던져 깨뜨리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일을 원하는 대로 변화를 주어 새롭게 꾸미게 된다.

집안에 놓인 복 항아리를 깨뜨리는 꿈

복과 재물과 돈이 새어나가고 매우 어려움을 겪게 된다.

날계란이나 오래된 계란을 먹는 꿈

날계란이 깨져 있는데 그것을 먹는 꿈이었다면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오래된 계란을 먹는 꿈도 마찬가지로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믿었던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사기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많은 계란을 얻는 꿈

재물이 생기며 사업에 큰 영향을 주는 사람을 얻게 된다.

계란을 가지런히 놓아두는 꿈

계란을 판에 넣으면 가지런하게 줄서듯 놓여진다. 이런 모양으로 놓여진 계란을 본 꿈이라면 아주 좋은 꿈으로 새로운 가족이 생겨 기쁨이 늘어나고 가정이 화목해지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계란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꿈

계란은 가능성이나 발전성, 재생 등을 상징하는 길조이다. 또한 결혼을 상징하기도 한다. 이제까지 운세가 순탄치 못한 사람이었다면 계란 꿈을 계기로 운세가 상승되고 밝아진다. 꿈 속에서 계란을 바닥에 떨어뜨려 낙심했다면, 이 꿈은 흉몽으로서 가정생활로는 가족 구성원들이 서로 화목하지 못하고, 사회적으로는 대인 관계 다툼이 자주 발생하는 등 불운이 암시되는 꿈이다.

떨어뜨려 깨진 날계란을 먹는 꿈

계란은 가능성이나 발전성, 재생 등을 상징하는 길조이다. 또한 결혼을 상징하기도 한다. 이제까지 운세가 순탄치 못한 사람이었다면 계란 꿈을 계기로 운세가 상승되고 밝아질 수 있다. 떨어뜨려 깨진 생계란을 먹는 꿈은 하는 일이 중도에 좌절되기도 하고 결정적인 기회가 찾아왔는데도 타인의 방해를 받아 포기하게 되거나 장애가 발생하여 소원이 성취되기 어려울 조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