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계속 옷을 입는 꿈

계속 옷을 입는 꿈

DreamDoc | 9:2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환자가 옷을 갈아입는 꿈

환자가 옷을 갈아입는 꿈을 꾸게되면 단적으로 좋지 않은 꿈이다. 흰색이나 검정색 계통의 옷으로 갈아입는 꿈 역시 장차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며, 푸른색 계통의 옷으로 갈아입는 꿈도 앞으로 운세가 좋지 않음을 뜻한다.

임금의 곤룡포를 입거나 황색 계열 옷을 입는 꿈

임금의 곤룡포를 입거나 황색 계열의 옷을 입는 꿈은 신분이 높은 사람과 인연을 맺어서 삶의 방향이 크게 전환될 암시이다. 환자라면 기적적인 회복으로 건강을 되찾게 된다.

파란색 계통의 옷을 입는 꿈

성실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

잠바, 코트 등의 옷을 입는 꿈

협조자, 은인을 만나거나 신분이 고귀해지고 명예나 권세가 주어진다.

옷을 자꾸 갈아 입는 꿈

직장이나 배우자, 현재의 위치 등 무엇하나 만족하지 못하고 자꾸 고치고 바꾸는 형상을 암시한다.

노란색 옷을 입는 꿈

꿈 속에서의 노란색옷은 유산 상속이나 관청출입에 관계있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타인의 이목이나 사랑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해 주는 꿈이다.

싸움터에서 상처를 입는 꿈

싸움터에서 상처를 입는 꿈은 현실에서 남으로부터 추앙을 받고, 매사에 적극적이어서 남이 하지 못하는 일도 성공적으로 성사시킨다.

금은 보화로 된 단추를 달고 있는 옷을 입는 것은

좋은 동업자를 만나서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흰 옷을 입는 꿈

흰 옷을 입은 꿈은 뜻밖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어 기분이 나빠지는 꿈이다. 광택이 나는 멋진 흰옷이라면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근심이 사라지는 좋은 꿈이다.

분홍 치마를 입는 꿈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기쁜일이 생긴다. 상장, 훈장, 명예, 만남 등이 있다.

옷을 손빨래하는 꿈

옷을 손빨래하는 꿈을 꾸게되면 직장을 옮기게 된다. 검은색 옷을 빨래하면 부모와 이별하거나 상을 당한다.

옷깃 위에 호랑나비가 앉는 꿈

옷깃 위에 호랑나비가 앉는 꿈을 꾸게되면 미명의 사나이가 자신을 귀찮게 따라다니는 상황이 벌어진다.

자신의 하얀색 옷에 누군가 붓글씨를 쓰는 꿈

자신의 하얀색 옷에 누군가 붓글씨를 쓰는 꿈을 꾸게되면 신분이나 권위에 변화가 있거나 사업상 새로운 이미지를 구상한다.

두루마기, 도포, 잠바, 코트 등의 옷을 입는 꿈

협조자, 은인을 만나거나 신분이 고귀해지고 명예나 권세가 주어진다.

대통령, 스승, 신 등이 빛나는 옷을 입은 것을 보는 꿈

대통령, 스승, 신 등이 빛나는 옷을 입은 것을 보는 꿈은 은혜로운 일, 권위적인 일 등으로 명예를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