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구마를 사는 꿈

고구마를 사는 꿈

DreamDoc | 9:24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고구마를 사는 꿈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의 꿈, 평소 가지고 싶어하던 물건을 갖게 될 수도 있다.

미술관에 있는 작품을 감상하거나 작품을 사는 꿈

실제로 수입 상품이나 보기 드문 물건을 구입한다. 희소가치, 귀중품이 있다.

돼지 새끼를 사는 꿈

돼지 새끼를 사는 꿈은 작은 돈을 얻지만 그 돈을 이용하여 큰 재물을 만들 수 있다.

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

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꿈을 꾸게되면 그 물건으로 인해 많은 이익을 얻으며, 물건의 크기에 따라 이익의 정도가 달라진다.

담배대를 새로 사는 꿈

직장이 알선되거나 사업을 시작한다.

반찬거리를 사는 꿈

반찬거리를 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자금을 마련하게 되는 운이다. 마른반찬을 사면 서적이나 재물, 증서 등의 가치에 변동이 있다는 의미다.

밭에서 고구마나 무를 캐내는 꿈

꿈 속에서 밭에서 고구마나 무를 캐냈다면 이 꿈은 뜻밖의 행운이나 횡재가 생겨 재물과 소득이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여성이 이러한 꿈을 꿨다면 임신의 징조일 가능성이 크다.

감자(고구마)를 캐는 꿈

태몽이거나 재물, 물품, 식품, 먹거리 등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고구마 밭을 걸어 다니는 꿈

고구마 밭을 걸어 다니는 꿈은 작품이나 공예에 뛰어난 재능을 지닌 인물이 나온다.

고구마 맛탕이나 고구마 튀김을 하는 꿈

새롭게 혁신과 변화를 한다는 암시이다. 예컨대 어떤 회사가 자사의 기술혁신 전략으로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탐스런 밤이나 감, 배, 사과, 복숭아, 붉은 대추 그리고 고구마, 호박, 고추, 배추, 인삼에 대한 꿈

아들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