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구마 사는 꿈

고구마 사는 꿈

DreamDoc | 9:23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고구마를 사는 꿈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의 꿈, 평소 가지고 싶어하던 물건을 갖게 될 수도 있다.

먼 곳에 사는 친척을 만나 서로 대화를 나누는 꿈

구하는 소망사와 계획 등이 순조롭게 달성되고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기쁨을 누리게 된다.

소금을 사는 꿈

소금을 사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우환이나 걱정거리가 생기게 된다. 그러나 많은 양의 소금을 얻는 것은 물질적인 이득이 생긴다는 암시다.

새로 라디오를 사는 꿈

새로 라디오를 사는 꿈을 꾸게되면 유대가 깊은 기관에 청탁한 일이 예상 밖의 큰 성과를 올린다.

문방구에서 필기도구를 사는 꿈

실제로 책과 필기도구를 구입하거나 여러 가지 물건을 사게 된다. 서류와 문서가 있다.

채소, 야채 가게에서 채소, 야채와 나물을 사는 꿈

집안에 고사가 있거나 잔치 할 일이 생긴다. 회식, 파티, 선물 등이 생긴다.

탐스런 밤이나 감, 배, 사과, 복숭아, 붉은 대추 그리고 고구마, 호박, 고추, 배추, 인삼에 대한 꿈

아들 태몽

밭에서 고구마나 무를 캐내는 꿈

꿈 속에서 밭에서 고구마나 무를 캐냈다면 이 꿈은 뜻밖의 행운이나 횡재가 생겨 재물과 소득이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여성이 이러한 꿈을 꿨다면 임신의 징조일 가능성이 크다.

썩은 고구마 씨눈에서 파릇한 새싹이 돋아나는 꿈

실제로 썩은 고목에서 꽃이 피듯 한때 불우했던 사람이 일취월장하여 입신출세한다. 연구, 공부, 창작, 시험 등의 길운이다.

감자나 고구마에 관한 꿈

고구마나 감자를 많이 캐내는 꿈은 상당한 재물을 갖게 될 수 있는 꿈이며 재물이 아니라면 가지고 싶은 것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고구마나 감자를 입에 물었던 꿈이라면 현실에서 답답한 일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한 꿈이다.

고구마 먹는 꿈

건강하고 집안에 기둥이 될 아들이 태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