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급차 타는 꿈

고급차 타는 꿈

DreamDoc | 9:26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관모나 갓을 쓰고 화려한 마차나 고급 승용차에 올라타는 꿈

직장이나 지위, 사업, 주거 등에 변동이 있거나 자리를 옮기게 된다.

친구와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

친구와 같이 일을 진행하여 성공할 꿈.

불에 휩싸여 타는데도 고통스럽지 않은 꿈

불에 관한 꿈은 돈, 재산, 애정, 정열, 임신, 격렬한 정사, 영혼의 정화, 재생, 죽음, 영적인 지혜를 의미한다. 예지몽에서는 사고, 재해, 급성 질환, 전쟁을 상징한다. 불은 근원적인 상징의 폭이 커서 그 의미가 다양하므로 꿈의 줄거리를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한다. 불에 휩싸여 타는데도 고통스럽지 않은 꿈은 자신이 믿기지 않을 만큼 집안이 부자가 된다. 즉 하는 일마다 신기하게 돈이 들어온다.

썰매나 스키를 타는 꿈

썰매나 스키를 타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좋은 성과를 거둔다.

모자를 쓰고 말을 타는 꿈

실업자는 좋은 직장을 얻고 직장에 있는 사람은 승진을 하여 자리를 옮긴다.

대통령과 동행하여 비행기를 타는 꿈

대통령과 동행하여 비행기를 타는 꿈을 꾸게되면 대기업에 취직하거나 파격적인 스카우트 제의를 받는다.

고급 보석이 박힌 목걸이를 하거나 얻는 꿈

고급 목걸이를 하거나 얻는 꿈은 결혼 상대나 애인이 생길 암시이다. 이미 연애가 진행중이라면 좀더 순조로운 관계로 발전되며 또는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징조이므로 길몽이다.

시체가 고급 비단 옷이나 관복을 입고 있는 꿈

신비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뜻밖의 횡재로 거금을 만진다. 기쁜 소식, 길운이 있다.

비싼 고급 양말을 사는 꿈

비싼 고급 양말을 사는 꿈은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만날 행운몽이다. 더군다나 그 사람은 재벌 총수라든가 고위 관료 등의 사회적 유력 인사이다. 미혼 남성의 경우 결혼할 암시이기도 하다.

멋진 디자인의 고급시계를 얻거나 받는 꿈

시계는 시계 그 자체에는 의미가 없고 시계가 가리키고 있는 숫자, 즉 시간에 의미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또한 규칙적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측면에서 심장이나 심장 박동을 상징하고 한편으로 아내나 애인, 도우미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멋진 디자인의 고급시계를 얻거나 받았다면 앞으로 진행될 모든 일들이 자신이 세운 계획대로 진행된다는 예시를 주는 행운몽이다.

고급스런 상품에 금박이 붙어 있는 꿈

소비자로부터 인기가 있는 상품을 개발하여 불티나게 팔린다. 작품 전시회에 금상을 받는다.

시신을 실은 영구차나 상여 등 장례 행렬이 지나가는 것을 보는 꿈

재물과 행운이 얻어지고 귀인을 상봉하거나 좋은 혼처가 생기는 등 여러 모로 기쁨을 누리게 된다.

차가 강물에 빠지거나 떠내려가는 꿈

차가 강물에 빠지거나 떠내려가는 꿈은 큰 기업체와 같은 어떤 강한 세력에 밀려 사업 기반을 상실하게 된다.

근엄한 갓을 머리에 깊이 눌러쓰고 도포 차림을 한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모든 잡념과 악업을 떨쳐버리고 청정한 마음으로 깨끗이 닦아 도인이 된다. 수신제가, 산전수전, 현대판 김삿갓, 여행, 성찰 등이 있다.

온갖 차려놓은 음식이 먹음직스럽게 푸짐하게 보이는 꿈

고사나 잔치가 벌어진다. 파티, 연회석, 모임 등이 있다.

장롱이나 가방에 여러 가지 옷을 챙겨 넣거나 차곡차곡 쌓아 놓는 것은

주변에 있는 것을 정리 정돈하게 된다.